음식&카페&식당

[코엑스. COOKAT MARKET. 쿠캣마켓] 간편식과 디저트 매장. 방문.

LaMo 2020. 11. 23. 09:18
300x250

COEX 코엑스. COOKAT MARKET 쿠캣마켓.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들렸다가 가본 매장 포스트 해 봅니다.^^ COOKAT MARKET 쿠캣마켓이며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와이프랑 근처에 일이 있어 지나가다 둘러본 매장입니다. 오픈한 지 반년 정도 된 매장입니다. COOKAT MARKET 쿠캣마켓에 고양이 로고가 있어서 처음에는 고양이 용품이나 애완동물 음식 파는 곳인 줄 알았어요.^^;;; 새벽 배송도 하고 나름 유명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처음 들어봐서 오해를 했네요! ㅎㅎ

 

간편식과 디저트, 주류 등을 판매합니다!

오픈한 지 반년 정도 돼서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진열대 위 사이니지도 귀엽게 되어있고 아이템 진열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쿠캣마켓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로고가 이곳저곳 있어요. 저같이 잘 모르고 가면 고양이 용품 매장인 줄 알 것 같아요. 아닌가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매장 안에는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많은 것 같네요. 냉동류, 간식류, 주류 등 간편식들을 판매하고 있고 냉동식품이나 즉석요리를 바로 먹을 수 있는 셀프서비스 공간이 있습니다. 아직 식사시간 전이라 그런지 먹는 사람은 없네요.

 

셀프 서비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장 바로 옆에 식당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디스플레이기로 주문을 하고 먹게 되어있네요. 요즘은 이렇게 비대면으로 주문하는 곳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더 많아진 느낌이 듭니다. 가끔은 이런 비대면 주문이 불편하지만 업주 입장에서는 굉장히 효율적일 것 같아요. 인건비 절감도 되고 주문실수도 줄일 수 있고요.^^  식당 분위기는 세련된 분식집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어요.^^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과 주문 디스플레이.

저는 진열대를 보다 초콜릿 앞에서 멈춰 섰습니다. 보통 바 형태로 먹던 트윅스 초콜릿과 알 형태의 몰티져스 초콜릿이 잼? 형태로 판매를 하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여 트윅스와 몰티져스 초콜릿 잼을 구매했어요. 다른 브랜드의 초콜릿 잼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장 대중적인 트윅스와 몰티져스를 구매했습니다.^^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가격은 각각 4,900원이었습니다.

 

전 이곳에서 멈춰섰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트윅스와 몰티져스 초콜릿 잼 사진 찍어봤습니다. 조만간 시식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윅스와 몰티져스 초콜릿.^^

장점

· 독특한 상품과 간편식들이 있음.

· 금액은 적정해 보임.

 

단점

·고양이 매장인 줄 착각(저만 그런가요?^^;;;)

 

이상 COEX 코엑스 COOKAT MARKET 쿠캣마켓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