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정호떡] 겨울철에 생각나는. 따뜻한 호떡.

LaMo 2020. 12. 7. 19:17
300x250

 

정호떡. 수수호떡.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죠?^^ 온도가 이제 계속 한자릿수에 머무네요. 날씨가 추워지니 간식거리로 군고구마나 호빵 그리고 호떡이 생각나는데요. 옛날에는 드럼통 군고구마 판매상들을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겨울철 간식거리가 그립던 중 얼마 전 와이프가 고속버스터미널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지하 식품점에서 정호떡 호떡을 사 왔어요. 그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 구매를 하여 이렇게 포스트 올려봅니다. 금액은 한 개에 2,500원 5개에 10,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정호떡 5개를 구매하면 박스에 담아서 줍니다!^^

 

저희는 일반 호떡 3개, 수수호떡 2개 총 5개를 구매하였어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좀 더 진한 색의 호떡이 수수호떡입니다.^^ 집까지 오는 길에 좀 식었다면 전자레인지에 30초에서 1분 정도 돌린 후 먹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정호떡 디테일 컷 한장!^^

 

정호떡은 기름 없는 호떡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일반 기름진 호떡보다 먹기 좋습니다. 

 

 

수수호떡과 호떡.

 

두께는 생각보다 두껍지 않습니다. 사실 좀 복불복인 것 같은데요. 이번에 재구매한 호떡은 일주일 전에 먹은 것에 비해 내용물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ㅜㅜ

 

호떡 두께는 보통입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솔직히 말하자면 이번에 구매한 호떡은 많이 아쉬웠어요. 지난번에 구매했던 수수호떡이 너무 맛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구매하는 날에 따라 내용물 양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네요. ㅜㅜ 지난번에는 평일에 구매했고 이번에는 주말에 구매하여 내용물 차이가 많이 나는 건지... 호떡 내용물 양이 복불복이라는 게 좀 아쉽습니다. 이전 평일에 구매했던 호떡은 내용물이 흘러내리도록 많았거든요. ㅎㅎ

 

 

수수호떡. 내용물 양이 좀 아쉽네요.

 

그나마 호떡은 수수호떡에 비해 내용물 양이 괜찮았습니다. 그레도 살짝 부실했던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보니 어떤 분은 호떡 먹을 때 내용물이 흘러나오는 걸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전 내용물이 많아 흘러내리면 좋더라고요. ㅎㅎ 흘러내리는 거 입으로 막으며 먹는 맛이 있으니까요. ㅎㅎ 이전에 구매했던 호떡이 너무 괜찮아서 리뷰도 할 겸 재구매했는데 좀 아쉽습니다! 그것 외에 맛은 정말 맛있어요! ㅎㅎ

 

 

호떡은 그래도 내용물이 수수호떡에 비해 괜찮았습니다.

 

장점

· 기름지지 않고 맛있는 호떡.

· 내용물이 많을 때 맛은 인정.

 

단점

· 내용물 양이 일정하지 않고 복불복임.

· 내용물이 적을 땐 가성비가 많이 떨어짐.

 

이상 정호떡 호떡수수호떡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