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트윅스 잼] 발라먹는 트윅스 초콜릿. 악마의 잼.

LaMo 2020. 12. 9. 15:08
300x250

TWIX with Crunchy Biscuit Pieces 트윅스 위드 크런치 비스킷 피스와 트윅스 바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TWIX with Crunchy Biscuit Pieces 트윅스 위드 크런치 비스킷 피스 간단하게 트윅스 잼 리뷰를 포스팅해 봅니다!^^ 이 트윅스 잼은 제가 지난번 삼성동 COEX 코엑스 쿠캣마켓에 갔을 때 구매했어요. 앗 쿠캣마켓 방문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3 - [음식&카페&식당] - [코엑스. COOKAT MARKET. 쿠캣마켓] 간편식과 디저트 매장. 방문.

 

[코엑스. COOKAT MARKET. 쿠캣마켓] 간편식과 디저트 매장. 방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들렸다가 가본 매장 포스트 해 봅니다.^^ COOKAT MARKET 쿠캣마켓이며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와이프랑 근처에 일이 있어 지나가다 둘러본 매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쿠캣마켓에서 트윅스 잼은 4,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품 바닥면 정보를 보니 트윅스 잼 내용량은 200g이고 1,136kcal이라고 적혀있네요. 칼로리 ㅎㄷㄷ...

이제 같이 먹어볼 비스킷과 빵을 준비해 봅니다. ㅎㅎ 트윅스 잼과 먹으려고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관까지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일 보다 간 거긴 하지만요.^^;;;) 비스킷은 LEIBNIZ 라이프니츠와 DIGET 다이제 그리고 EATALY에서 작은 바게트를 구매하였어요. ㅎㅎ

 

LEIBNIZ 라이프니츠. DIGET 다이제. EATALY 바게트.

자 이제 집으로 다 들고 왔으니 먹어 볼까요?^^ 트윅스 잼을 개봉하니 단 냄새가 나더군요. 찐 단 냄새. ㅎㅎ 

 

드디어 한 나이프 해봅니다.^^

먼저 라이프니츠 비스킷에 발라 먹어보았습니다! 오~ 찐 단 냄새에 비해 엄청 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당이 올라온다는 느낌을 줍니다. ㅎㅎ 악마의 잼 뉴텔라와 비슷해 보일 수도 있지만 뉴텔라보다 맛이 좀 강하고 크런키가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비스킷이 트윅스 잼 맛을 잘 살리지 못하는 것 같아요.

 

LEIBNIZ 라이프니츠.

다음은 다이제에 발라 보았습니다. 의외로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근데 엄청 달아요. 다이제 플레인 자체도 좀 단맛이 있어서 그런지 많이 답니다. 씹히는 질감은 라이프니츠 보다 좋았습니다!^^

 

DIZET 다이제.

마지막으로 EATALY 바게트입니다. 바게트 사고 다음날에 먹어서 살짝 딱딱해지긴 했는데요.^^;;; 바게트가 부드러웠을걸 감안하고 먹으면 바게트가 트윅스 잼 맛을 제일 잘 느끼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뭔가 비스킷보다 건강하게? 먹는 느낌이 듭니다. 푸흣 ㅎㅎ 단점은 바게트가 많이 부드러워야 합니다. 딱딱한 바게트 먹다 이빨이 다 나가고 입천장 다 까이겠어요. ㅎㅎ

 

EATALY 바게트.

예전에 뉴텔라를 자주 먹다 중독성이 강해 끊었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단맛을 덜 찾게 되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먹어본 트윅스 잼은 중독성이 강하다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어 중독 가능성이 있기에 '악마의 잼'이라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음? 어디갔지? 다 증발했나?

장점

· 크런치가 있어 씹히는 맛이 매력적임.

· 기호에 따라 비스킷 혹은 빵에 발라 먹을 수 있음.

 

단점

· 중독 가능성.

· 금방 증발함.(배속으로.^^;;)

 

이상 TWIX with Crunchy Biscuit Pieces 트윅스 위드 크런치 비스킷 피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