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JOSEPH JOSEPH. 조셉조셉. 아보카도 슬라이서] 아보카도 씨앗. 쉽게 빼기. feat. 샐러드.

LaMo 2020. 12. 2. 23:57
300x250

 

JOSEPH JOSEPH 조셉조셉. 아보카도 슬라이서.

 

요즘 아보카도를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아보카도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콜레스테롤도 낮춰줘서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저도 아보카도를 많이 좋아해서 수제 버거 집에 가면 아보카도가 들어있는 버거를 주로 먹습니다. ㅎㅎ 사실 아보카도가 지구 환경을 파괴하는 종 중 하나라고 하죠? 아보카도 하나가 생산되기까지 물 300L 이상이 들어가고 유통되는 과정에 이산화탄소가 엄청나게 발생된다고 하네요. 또한 사회적 문제도 일어난다고 하네요. 얼마 전 기사에서 봤는데 아보카도가 전 세계적으로 잘 판매가 되어 많은 수익 상품이 되자 남미에선 마피아들이 농장을 점령하는 중이며 그 과정 중 농장주들과의 충돌로 인하여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하네요. ㅠㅠ 갑자기 너무 슬픈 얘기들만 했네요.

으흠.. 그럼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이 맛있는 아보카도를 쉽게 먹으면 참 좋은데요. 오늘은 이 맛있는 아보카도를 잘 손질할 수 있는 주방용품 포스팅해 봅니다! 바로 JOSEPH JOSEPH 조셉조셉아보카도 슬라이서입니다!^^ 구매하고 사용한지는 4달 정도 된 것 같아요. 사진을 예전에 찍어놨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JOSEPH JOSEPH 조셉조셉. 아보카도 슬라이서 패키지.

 

JOSEPH JOSEPH 조셉조셉에는 디자인이 깔끔한 주방용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금액은 일반 아보카도 슬라이서보다 좀 높은 편입니다.^^;; 

 

 

아보카도 슬아이서. 아래에 스위스 칼처럼 칼이 나옵니다.^^

 

3개의 기능을 한 가지로 만들어 놓은 아보카도 슬라이서입니다.

 

첫 번째 기능은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를 수 있는 칼 기능.

두 번째 기능은 아보카도 씨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

세 번째 기능은 아보카도를 일정하게 자를 수 있는 슬라이서 기능입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를 준비해 주세요~^^

 

자 그럼 한번 사용해 볼까요?^^ 잘 익은 아보카도를 준비하고 슬라이서 손잡이 아래에 위치한 칼을 스위스 칼처럼 꺼내 줍니다. 

 

 

아보카도 가운데 부분에 칼을 넣고 아보카도를 빙 돌려가며 반으로 잘라주세요!^^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를 부분에 칼을 넣어주고 아보카도를 돌려가며 반으로 자릅니다. 저는 가끔 빙 돌리다 중심 부분을 놓쳐 모양이 이상해질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래도 잘 되었네요! ㅎㅎ

 

 

칼로 잘린 선을 기준으로 아보카도 양쪽을 비틀며 분리해 줍니다!^^

 

아보카도가 칼로 한 바퀴 잘 잘렸으면 이제 나눠진 양쪽을 잡고 비틀며 분리해주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아무래도 아보카도 중앙에 위치한 씨앗 때문에 좀 과감하게 비틀어 줘야 합니다. 가끔 너무 물렁한 아보카도는 다 뭉그러지니 조심하세요!^^

 

 

아보카도 슬라이서로 씨앗을 분리해 줍니다!^^

 

그 다음 아보카도 슬라이서의 메인 기능인 씨앗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슬라이서 중앙에 위치한 이빨 모양 금속에 씨앗을 대고 한쪽으로 돌리면 씨앗이 이빨에 걸려 나오는 방식입니다! 정말로 몇 초도 안돼서 완료!!^^ 아보카도 슬라이서를 사용하기 전에는 씨앗 빼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가끔은 운이 좋아 씨앗이 잘 빠질 때가 있는데 대부분은 씨앗이 잘 박혀있어 제거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숟가락으로 잘 못하면 씨앗보다 아보카도 내용물이 더 나올 때도 있고 모양도 망가지고요.^^;;; 근데 아보카도 슬라이서 씨앗 제거 기능은 인정할만합니다!!^^

 

 

슬라이서로 아보카도 속을 잘라줍니다!^^

 

자 이제 슬라이서로 아보카도를 6등분 해 줍니다! 이 기능은 요리에 따라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전 샐러드에 올리기 위하여 슬라이스를 냈습니다.^^

 

 

아보카도가 많이 익어서 좀 부서지네요!^^;;;

 

제가 사용한 아보카도가 많이 익어서인지 좀 부서졌지만 이 정도면 오케이인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준비한 샐러드 위에 올려놓고 소스로 마무리하면 맛난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ㅎㅎ

 

 

방울토마토가 좀 많네요.^^;;;

 

샐러드 사진은 한번 연습 삼아 찍어봤습니다. 기회가 되면 요리 레시피 리뷰도 올려보려고 해요. ㅎㅎ 맛나게 보이기 위해 몇 장 찰칵!!^^

 

 

아보카도 방울 토마토 샐러드.

 

장점

· 아보카도를 쉽게 손질할 수 있음.

· 디자인이 세련됨.

 

단점

· 금액이 좀 높음.

· 아보카도는 환경오염의 주원인 중 하나.(제품과 무관하긴 하지만요.^^;;;)

 

이상 JOSEPH JOSEPH 조셉조셉 아보카도 슬라이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