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이케아. FRAMKALLA. 프람칼라] 21cl 작은 머그컵. 4종. 리뷰.

LaMo 2020. 11. 24. 19:21
300x250

IKEA 이케아. FRAMKALLA 프람칼라. 머그컵.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머그컵 4종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IKEA 이케아 FRAMKALLA 프람칼라 21cl 머그컵입니다! 드디어 이케아에 이렇게 발음하기 쉬운 이름이 있다니... 보물 찾은 느낌이네요. 이름 발음하기 쉬운 이케아 제품 리뷰 시리즈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프람칼라는 각기 다른 색상과 패턴의 소형 머그컵 4개입니다. Kangan Arora라는 디자이너의 상품입니다. 금액은 4개 세트에 7,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역시 이케아죠!^^

 

FRAMKALLA 프람칼라 패키지.

FRAMKALLA 프람칼라 패키지는 4가지 다른 색상과 패턴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배려심이 좋은 박스 디자인인 것 같아요. ㅎㅎ 머그컵들은 하나씩 잘 분리되어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분홍색, 푸른색, 노란색, 진한 파란색까지 차곡차곡 쌓여있네요. 어쩜 이렇게 잘하는지 놀랍습니다! ㅎㅎ

 

언박싱. 머그컵 하나씩 잘 분리되어 있어요.

머그컵은 21cl이고 높이는 8cm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아요. 제 생각에는 더블 에스프레소 잔으로 적합한 것 같아요.^^ 분홍색과 푸른색은 색상이 많이 연하고 노란색과 파란색은 색이 강합니다.

 

분홍 점 패턴과 푸른 스트라이프 패턴.
노란 삼각 패턴과 파란 물결 패턴.

색상과 패턴이 개성 있습니다.^^ 처음에는 같이 놓으면 좀 어색할까 불안했는데 다채로움 안에 조화가 있네요! ㅎㅎ 만족합니다. 머그잔 바닥 부분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돌기가 있어요. 이케아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네요! 대단 대단.

 

머그컵 4종과 컵 바닥 부분.

인테리어 소품용으로도 사용해도 좋은 것 같아요. 아래 사진처럼 손잡이가 없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모두 모여 한 컷!^^

장점

· 디자인이 귀엽고 가성비 좋음.

· 다채로움과 조화로움을 품은 구성.

 

단점

· 머그컵 용량이 살짝 애매함. 용량이 작음.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상 IKEA 이케아 FRAMKALLA 프람칼라 21cl 머그컵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