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암앤해머. 내츄럴쉐이커. 베이킹소다] feat. HOW TO. 사과 빨리 씻기.

LaMo 2020. 11. 14. 22:00
300x250

암앤해머 내츄럴쉐이커 베이킹소다.

젊었을 때는? 지금도 그리 나이가 많진 않지만^^;;; 과일을 먹을 때 물로만 간단히 헹구거나 사과 같은 경우에는 옷에다 좀 문지르고 먹곤 했는데요. 나중에 기사에서 보니 과일에 농약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고 벌레나 곰팡이, 균들이 기생할 수 있어 깨끗이 씻어줘야 한다고 하죠!^^;;;; 그래서 요즘은 신경 써서 과일을 잘 씻고 먹고 있습니다! ㅎㅎ 친환경 세제를 물에 희석시켜서도 많이 씻는 거 같은데요 저의 경우 베이킹소다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암앤해머 내츄럴쉐이커 베이킹소다 사진을 올려봅니다! 광고 아닌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ㅎㅎ 다른 브랜드의 베이킹소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 얼마 전부터 계속 써온던 거라 이 제품을 몇 번째 계속 쓰고 있네요.^^

 

전면과 후면.

'미국 신뢰도 1위 오리지날 베이킹소다'라고 합니다. ㅎㅎ 과일 중 난이도 높은 포도를 예로 들고 싶었지만 요즘 거봉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사과 씻는 법은 올려봅니다!^^ 저는 보통 사과를 껍질채 먹는 걸 선호해서 껍질을 잘 씻어주는 게 중요하겠죠? 시간이 많으면 물 받아 놓고 가루를 풀어준 다음에 씻는 게 좋겠지만 바쁜고 성급한 우리는 더 빠른 방법을 찾아야겠죠? ㅎㅎ 자 그럼 이제 사과를 빠른 방법으로 씻어 볼까요?^^

 

사과를 물에 간단히 씻어준다.

· 베이킹소다로 빠르게 사과 씻는 방법.

1. 베이킹소다를 준비한다. (광고 아님^^;;;)

2. 사과를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준다.

3. 베이킹소다를 사과 위에 뿌려준다. 이때 손이 안 닿는 꼭지 부분까지 잘 뿌려주세요!

4. 베이킹소다가 껍질에 잘 묻도록 손으로 구석구석 잘 비벼준다.

5. 잘 비벼준 사과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준다. 잔여물이 안 남도록 구석구석 잘 씻어준다.

6. 뽀드득뽀드득 깨끗한 사과가 완성됐다.^^

 

베이킹소다를 사과 위에 뿌려주고 손으로 구석구석 잘 비벼준다.

사과 외에도 베이킹소다는 주방이나 식기류를 세척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끔 컵 같은 경우 세제로 잘 닦아도 물 때나 물 비린내가 날 때가 있는데 이때 베이킹소다와 식초 그리고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물 비린내를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물 비린내 없애는 포스트를 정리하여 조만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흐르는 물로 잘 씻겨주면 끝!

이상 베이킹소다로 HOW TO 사과 빨리 씻기 포스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