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스타벅스. 머그]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 사이렌 코랄 머그. 선물. 리뷰.

LaMo 2020. 11. 12. 10:17
300x250

스타벅스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와 사이렌 코랄 머그.

얼마 전 와이프가 지인으로부터 스타벅스 머그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머그를 포스트 해 봅니다!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머그들을 판매하는데요. 그중 와이프가 선물 받은 건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사이렌 코랄 머그입니다!

 

언박싱!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와 사이렌 코랄 머그가 종이에 잘 보호되어 있네요~

스타벅스 박스를 열자마자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와 사이렌 코랄 머그가 보이네요.^^ 색상은 연한 파스텔 톤이라 부드럽습니다. 도자기 재질이네요. 연한 민트와 분홍빛의 코랄색이어서 부부나 커플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네요!^^ 머그 전면에 스타벅스 로고가 형압 되어 있어요. 로고가 인쇄가 아니라 형압으로 되어있어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머그잔 1/5 정도 되는 하부 부분은 흰색으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색이 입혀져 있는데 꼭 팬톤 컬러 칩을 보는 것 같네요! ㅎㅎ 사이렌 머그잔은 둘 다 유광으로 처리되어있어요. 무광으로 나왔어도 이뻤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 전.후면입니다~

처음 언박싱을 했을 때는 두 머그잔의 크기가 같은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두 머그의 크기가 살짝 다릅니다. 페퍼민트 머그는 용량이 473ml이고 코랄 머그는 355ml이네요. 작지 않은 크기입니다. 사진에 머그잔이 별로 크게 보이지 않는 것 제 손이 살짝 커서 그렇습니다.^^;;;; 구매하시려면 한번 매장에서 크기와 색상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스타벅스 머그는 매장 외에서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예전부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건 알았지만 원두 외에는 따로 구경을 해본 기억이 없네요.^^;;; 그래서 이런 디자인의 머그가 있었는지도 몰랐습니다.ㅎㅎ 다음에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구경을 해보려 해요.^^

 

사이렌 코랄 머그 전.후면입니다~

한번 간단하게 세척해주고 커피를 따라 마셔봅니다! 스타벅스에서 사 온 스타벅스 원두로 갈아 스타벅스 머그잔에 커피를 딱!^^ 

 

커피 한잔 마셔볼까요?^^

장점

· 선물용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 파스텔톤의 색상이 부드럽도 이쁘다.

 

단점

· 스타벅스 머그를 모으기 시작하면 다른 스타벅스 머그도 지를 것 같아서 조심스럽다.^^;;;;

 

이상 지인에게 선물 받은 스타벅스 사이렌 페퍼민트 머그사이렌 코랄 머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