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이케아. TEMPERERAD. 템페레라드] 커피 계량+클립. 리뷰.

LaMo 2020. 11. 11. 12:30
300x250

 

IKEA 이케아 TEMPERERAD 템페레라드 커피 계량+클립.

 

최근 들어 저는 집에서 커피를 주로 마시는 편입니다. 평균 이틀에 한두 번 정도는 꼭 마시는 것 같아요.^^ 커피머신이 있어서 원두를 구매해서 커피를 마시고 있어요. 원두는 뜯은 후 패키지 봉투에 플라스틱 집게로 집어서 보관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지난번 이케아에 갔을 때 주방기기 코너에서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IKEA 이케아 TEMPERERAD 템페레라드 커피 계량+클립 세트입니다! 황동으로 된 계량과 클립인데요 색상도 이쁘고 금액도 4,900원으로 적정하다 판단하여 구매했습니다!

 

 

TEMPERERAD 템페레라드 패키지와 구성품.

 

 

구성품은 이름 그대로 커피 계량스푼과 클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며 최근에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된 은색 제품이 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은색도 이쁘지만 주방에 포인트를 주는 황동 색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클립은 원두 패키지를 잘 밀봉해 주네요. 신선하게 원두를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전 원두를 커피머신이 갈아주고 사온 원두도 커피머신 원두 통에 바로 넣고 사용하기에 계량스푼은 아직 사용할 일이 없네요.^^;;; 다음에 원두를 직접 갈거나 가루를 구매해서 사용해 보겠습니다!^^ 그래도 원두를 계량스푼에 넣고 사진 찰칵! ㅎㅎ

 

커피 계량스푼과 클립. 우선 원두라도 넣어 사용해 봅니다~ㅎㅎ

 

커피 계량스푼과 클립은 아래 사진처럼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네요~ 역시 이케아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량스푼을 클립에 끼워 넣을 수 있어요!

 

장점

· 고급진 디자인과 색상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준다.

· 디테일한 디자인이 있다.

·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다.

 

단점

· 이것만 사기 위해 이케아에 가기 너무 멀다. 인터넷 주문 시 배송비가 붙는다.

 

이상 IKEA 이케아 TEMPERERAD 템페레라드 커피 계량+클립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