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이케아. BRUSANDE. 브루산데. MEDLEM. 메들렘] 같은 듯 다른 시리즈. 이쁜 이케아 접시와 그릇.

LaMo 2020. 12. 7. 14:41
300x250

IKEA 이케아. BRUSANDE 브루산데. MEDLEM 메들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쁜 접시와 그릇 포스팅해 봅니다!^^ IKEA 이케아 BRUSANDE 브루산데MEDLEM 메들렘 시리즈 접시와 그릇입니다. 한 한 달 전에 와이프가 이케아 광명에서 구매한 상품입니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듯한 디자인을 한 접시와 그릇인데요. 파란색 점과 선이 포인트입니다. 처음에는 다 같은 시리즈인 줄 알았는데 큰 그릇 색상이 조금 달라 확인해 보니 시리즈가 다르네요.^^;;; 비슷해서 깜빡 속았습니다! ㅎㅎ BRUSANDE 브루산데 시리즈에는 국그릇으로 쓸만한 크기가 없는 것 같아요. 비슷한 스타일의 MEDLEM 메들렘 시리즈에 큰 그릇 사이즈가 있어 다행입니다.^^

 

BRUSANDE 브루산데. 접시.

브루산데 접시에는 샐러드나 생선 등 메인 요리를 올리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크기는 25x15cm 정도입니다. 같은 시리즈에 10cm와 15cm 지름의 원형 접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희는 원형 접시는 구매하지 않았어요.^^;;

 

BRUSANDE 브루산데. 밥그릇.

브루산데 밥그릇은 지름 12cm 높이 7cm로 밥그릇으로 충분합니다. 측면에 볼 수 있듯이 파란색 점들이 그려져 있어요. 장식 요소가 미니멀해서 굉장히 세련돼 보입니다.^^ 역시 이케아!!!

 

MEDLEM 메들렘. 그릇.

메들렘은 국그릇이나 비빔국수 그릇으로 활용하기 딱 좋아 보입니다.^^ 브루산데 시리즈에 비해 바탕 흰색이 좀 살짝 더 어둡고 포인트 파란색은 채도가 더 강합니다. 브루산데 그릇과 다르게 메들렘 그릇은 그릇 내외부에 모두 그림 장식이 되어 있네요. ㅎㅎ 파란색 점들이 러프해서 더 멋진 것 같아요.^^ 파란색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BRUSANDE 브루산데 MEDLEM 메들렘은 색상과 디테일이 살짝 다르지만 같이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북유럽 감성이 나기도 하고 좀 오버해서 그리스 산토리니 느낌이 든다는....^^;;; 블로그를 하면서 생각해 보니 사용하고 있는 이케아 제품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비공식 홍보대사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IKEA 이케아. BRUSANDE 브루산데. MEDLEM 메들렘.

장점

· 북유럽풍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

· 금액이 적정함.

 

단점

· 브루산데에 큰 그릇이 없어 메들렘 그릇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나 색상과 장식이 약간 상이함.

 

이상 IKEA 이케아 BRUSANDE 브루산데 MEDLEM 메들렘 시리즈 접시와 그릇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