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부산. 해운대 파크 하얏트 호텔] PARK HYATT HOTEL. 리뷰.

LaMo 2020. 11. 15. 10:40
300x250

부산 해운대 파크 하얏트 호텔. 고층 오션전망 룸.

오늘은 부산에 해운대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 포스트를 올려봅니다!^^ 와이프와 코로나 이전에 방문을 했으며 9월 초라 날씨가 아직 더울 때였습니다. 1박 2일로 부산을 다녀왔으며 파크 하얏트는 그 당시 패키지 상품으로 스파도 같이 받기로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5성급 호텔이라 금액이 약간 무리한 감은 있지만 그 당시 몇 년 만에 첫 휴가라 선물을 제 자신에게 주기로 했습니다. ㅎㅎ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구 마린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안대교가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무언가 바다와 도심의 기분을 같이 받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유리탑과 같이 유리로 둘러져있는 호텔 외관이 꼭 유리 조각 같습니다. 바람이 실린 돛을 형상화한 모양이라고 하네요.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호텔 전면은 바로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해수욕장 하고는 좀 거리가 있어요. 걸어서 15분 정도 가줘야 해운대 해수욕장에 갈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 하고 거리가 좀 있어서 그런지 해수욕장에 위치한 호텔들에 비해서는 많이 조용한 편입니다.

 

부산 해운대 파크 하얏트 입구와 전면 바다.

입구에 들어서면 직원분들이 바로 엘리베이터를 탑승시켜 주네요. 독특하게 파크 하얏트 부산 리셉션은 1층이 아니라 건물 30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로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30층에 도착하면 큰 크기의 돌들로 장식된 리셉션 로비가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무슨 동굴이나 절벽에 온 것 같기도 하여도 돌로 만들어진 고성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이네요. 장식된 돌들 역시 단일적이지 않고 표면이 다양해 다채로운 느낌을 줍니다. 

 

건물 30층에 위치한 리셉션.

체크인을 마치고 지정된 룸으로 가볼까요?^^ 저희는 고층 오션 전망 룸을 예약했습니다. 21층에 룸 배정을 받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고~ 엘리베이터는 룸 출입 카드키를 센서에 갖다 대야 버튼이 작동합니다. 보안상 중요한 것 같네요. ㅎㅎ 21층 복도는 간접조명으로만 되어있는 어둡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복도입니다. 복도 폭도 좁지 않고 쾌적하네요. 복도를 따라 걷다 우리가 지낼 룸에 도착!!^^

 

엘리베이터 홀과 복도. 조명이 잘 디자인 되어있다.

문을 여니 문 앞에는 바다와 도시 뷰가 펼쳐져 있습니다!^^ 광안리 쪽이 먼 저 보이네요. 조금만 다가서면 창으로 바다와 길게 뻗어있는 부산의 명물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입니다! 뷰가 정말 끝내주네요!^^ 무언가 바다와 다리, 도심이 보이니 시티팝 감성이 가슴속에서 불타오릅니다. ㅎㅎ 계속 창밖을 바라보며 요트나 차들 지나가는 것만 봐도 재미있습니다. 고층에서 도시를 바라보니 미니어처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룸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뷰. 광안대교가 눈 앞에 펼쳐져있다.

자 그럼 방을 한번 둘러볼까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사이즈 침대 기본 룸입니다. 창가에는 2인용 식탁이 있고 웰컴 과일이 놓여있네요. 귤이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우리를 맞이하여 줍니다. 침대는 더블 킹사이즈이며 양쪽에 사이드 테이블과 램프가 설치되어 있어요. 전반적으로 베이지 톤의 나무무늬로 마감이 되어있어 굉장히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창가 2인용 식탁과 킹사이즈 침대.

침대 반대편에는 사무용 데스크와 TV가 설치되어 있어요. 고층 오션 전망 룸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침상에서 보이는 바다와 광안대교인 것 같네요! 9월이라 살짝 덥기는 하지만 침대에 누워서 따뜻한 햇살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바다와 하늘 광안대교가 정말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사무용 데스크와 TV. 침대에서도 광안대교와 바다가 보인다.

화장실은 별도로 공간이 있습니다. 단점은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고 방음이 그리 잘 되지 않습니다.^^;;; 욕실은 드레스룸(드레스 공간?)을 거쳐야 들어갈 수 있어요. 세면대, 욕조, 샤워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면장과 욕실에서부터도 밖을 조망할 수 있어요. 정말 개운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욕실 세면대. 욕실에 있는 창을 통해 바라 본 광운대교.

욕조에는 TV가 설치되어있고 아래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욕조 옆에 별도의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인테리어 마감이 모두 어두운 회색 계열의 대리석으로 되어있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세면대 쪽 옷걸이에는 가온도 준비되어 있네요.

 

욕조와 샤워공간 그리고 백색 가운.

세면대에 비치된 요소들이 참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놓여 있네요. 스킨케어와 일회용 욕실용품도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나무 박스 안에서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세면대 디테일과 스킨케어 및 욕실 용품.

사무용 데스크 옆에는 미니바가 있습니다. 미니바 가구가 정말 잘 구성되어 있어요. 장문이 'ㄱ자로 되어 있어 굉장히 크게 열립니다. 내부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와인, 와인잔 등이 비치되어 있네요. 하부 서랍장에는 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찻잔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는 미니바와 서랍안 찻잔 세트.

맨 아래 서랍은 냉장고 서랍으로 시원한 음료들이 들어있습니다. 모든 요소가 각자 자리가 있는 듯이 각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네요.^^ 생수를 2개와 커피를 제외한 음료와 과자는 무료가 아닌 모두 비용 처리해야 합니다. 호텔 가격이니 무리하지 마시길...ㅎㅎㅎ

 

미니바 냉장고 내 음료와 미니바 사용 내역서.

저녁에는 간접조명이 룸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줍니다. 따뜻하고 느낌임며 포근하게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야간에 바라본 사무 데스크와 침대.

 


늦은 저녁 시간에 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부대시설은 호텔 저층부에 위치하고 있네요. 스파가 위치한 4층으로 향했습니다. 4층도 인테리어 디자인이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회색 돌 장식이 꼭 야간에 성곽을 구경 온 느낌입니다.

 

부대시설이 위치한 4층 공간

스파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저희는 패키지 상품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스파를 받을 룸이 준비될 때까지 스파 대기실에서 잠시 기다립니다.^^

 

스파 대기실.

저희 스파 룸에 도착을 하고 간단하게 샤워나 세안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공해주는 스파용 속옷과 가온을 걸치고 스파를 받으러 고고~ 광안대교의 야경이 보이는 룸에서 스파를 1시간 정도 받은 것 같네요.^^ 마지막은 따뜻한 차와 과자로 마무리.^^

 

마사지 실 내부 개인 세면공간 및 광안대교 야경이 보이는 마사지실.

스파를 받고 딥 슬립을 하였습니다. 야경을 더 구경하고 싶었는데 몸이 나른해져서 바로 잠들었네요. ㅎㅎ 다음날 아침 조식을 간단히 먹고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하며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의 1박을 마무리해 봅니다~^^ 도시를 바라보며 마시는 모닝커피가 일품이네요!

 

 

조식을 먹고 도심을 보며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한다.

장점

· 디자인, 디테일 등 분위기 연출이 굉장히 잘 되어있다.

· 오션 전망 룸의 경우 전망이 굉장히 좋다.

· 스파가 추천할만하다.

· 조식이 맛있다.

 

단점

· 5성급 호텔의 금액이다.

· 해변가를 선호한다면 해수욕장 인근 호텔로 가는 게 좋다.

 

이상 파크 하얏트 부산 방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