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디럭스 페밀리트윈 리뷰.

LaMo 2020. 11. 7. 17:50
300x250

경포호수에서 바라본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10월 중 강릉에 2박 3일 보내며 지냈던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에 대해 포스트 올립니다!^^ 저희는 일정이 한 달 전에 정해져서 미리 예약을 했었어요. 솔직히 마음 같아서 강릉 씨마크 호텔에 가고 싶었지만 금액이...^^;;;;  야놀자로 간편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한 달 전에 예약하고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평일이라 그런지 디럭스 패밀리트윈 기준 금액은 1박에 정가 400,000 원에서 75% 할인된 99,000 원이였어요.^^ 강릉 씨마크의 경우 금액이 비싸고 할인도 거의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호텔에서 잠만 자고 나올 것이기에 조식은 제외하고 저층 소나무 or 레이크 뷰로 예약을 했답니다. 

야놀자에서 예약을 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저녁 시간 때에 호텔에 도착하여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평일이라 투숙객이 많지 않은지 기존 저층 소나무 or 레이크뷰에서 오션뷰로 변경해 주네요!^^ 스카이베이 호텔은 2개의 동으로 나눠져 있고 상부에 연결된 형태의 건물입니다. 그래서 객실이 남쪽인지 북쪽인지 잘 확인하고 엘리베이터를 타야 해요.^^ 보안상 엘리베이터를 타면 객실 카드키를 센서에 대야 층 이동이 가능합니다. 복도를 따라 객실들이 양쪽으로 배치되어있습니다. 제 호수를 찾아 객실 안으로 고고~!

 

오션뷰 객실 내부 뷰. 강릉 경포해변이 보인다.^^

객실 문을 열면 바로 강릉 경포해변이 눈에 바로 들어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뷰가 좋았어요!!! 객실 구성은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가 있고 TV와 냉장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바닥과 가구 화장실 문은 목재 무늬로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천장형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네요. 창밖에 베란다가 있어 해변을 더 가까이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바람이 많이 불어 베란다는 한 번만 나가봤네요.^^;;; 날씨가 따뜻하면 베란다에 앉아있어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도착 당일이 아닌 도착 다음날 찍은 사진이아 침구 정리가 좀 부족하다.

 

 

와이프와 둘이서 보내기에 적당한 크기였어요. 저희는 짐이나 옷은 싱글 침대 위에 올려놓고 잠은 더블 침대에서 잤습니다. 싱글 침대가 있어 총 3명도 무리 없이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스카이베이 호텔은 4성급 호텔입니다. 할인이 많이 된 금액으로 보내게 되었지만 디테일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사용에 크게 문제 될 것은 없겠지만 아래 사진과 같이 조명 갓이 삐뚤어져있고 사이드 테이블 서랍도 잘 열리지 않았습니다. 냉장고의 경우 완전히 닫히지 않네요. 

 

벽 조명,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티포트 그리고 냉장고. 

화장실의 경우 깔끔합니다. 기본적인 비누, 샴푸, 로션이 비치되어있으며 칫솔과 치약은 별도입니다. 따로 챙기거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ㅎㅎ 변기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네요. 수건은 손수건 2개, 샤워 수건 2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스카이베이 호텔이 해변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옵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묵었던 객실의 경우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역류해서 올라오는 느낌이 있었어요. 심한 편은 아니지만 민감한 분이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장실은 깔끔하다.

이 호텔의 최대 장점은 역시 위치와 뷰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경포해변은 정말 끝내주네요! 밖을 바라만 봐도 마음이 시원해지네요!^^ 해변과 경포호수가 호텔 전후면에 위치하기에 산책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ㅎㅎ.

 

베란다에서 바라본 경포해변. 마음이 시원해 집니다.^^

밤에 해변을 산책하고 호텔을 바라봤습니다. 호텔 주변에 큰 건물이 없어서 바로 눈에 띄네요~ 아래 사진처럼 호텔이 2개 동으로 나눠져 있고 상부가 연결된 구조입니다. 호텔 상부층에 인피니티 풀장과 뷔페가 있어요. 저는 따로 올라가 보지는 않았어요.^^;;;;;

 

경포해변가에는 밤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습니다!^^ 저희는 너무 늦기 전에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밤에 자는 데는 큰 문제없었습니다. 다만 해변가에서 폭죽을 터트리는 사람들이 새벽까지 있어서 소리에 민감하면 깰 수 있어요;;;;;

 

밤에 해변가에서 바라본 호텔.

장점

· 경포해변과 경포호수에 인접하게 위치하여 산책하기에 좋다.

· 뷰가 좋다.

· 비수기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이용하면 좋다.

· 카운터 직원들이 친절하다.

· 별개로 저층부 bhc 치킨집이 맛나다.

 

단점

· 4성급인데 디테일이 조금 아쉽다.

·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좀 난다.

· 새벽에 오션뷰 객실은 폭죽 소리가 날 수 있다.

 

이상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