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La FERME. 라페름 한남] 이태원에 위치한 슈퍼푸드 브런치. 리뷰.

LaMo 2024. 8. 3. 11:21
300x250
La FERME. 라페름 한남.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꾸준히 하려 했는데…. 업무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너무 오랫동안 못 올렸네요…. 흨흨… 핑계는 그만두고 다시 포스팅해 봅니다!!!!^^

오늘은 다녀온 지 조금 시간이 된 슈퍼푸드 브런치집 La FERME. 라페름 한남 포스팅해 봅니다!^^ 라페름 한남은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하고 나인원한남 뒤쪽 동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말 동안 이태원, 한강진 메인 거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 북적임을 피해 조금 조용한 뒤쪽으로 와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ㅎㅎ


La FERME
라페름 한남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라페름은 채광이 들어오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라페름은 KUME 쿠메 플래그십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1층이라 답답할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선큰이 있어 채광이 잘 들어오는 거 같네요.^^

내려가기 전 메뉴를 한번 살펴봅니다. ㅎㅎ

계단으로 내려가기 전에 메뉴를 한번 구경해 줍니다.^^

선큰에 빛이 잘 들어와 어둡지 않네요.^^

선큰에 위치한 입구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빛이 잘 들어오는 편이라 어둡지 않네요.^^

내부의 모습.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이 없어요.

위 사진은 출입문에 들어서면 보이는 내부 모습입니다.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내부 인테리어가 밝고 채광이 잘되어 공간 분위기가 시원하네요.^^

다양한 주류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쇼케이스에 다양한 주류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마시고 싶지만 요즘 술을 많이 줄이고 있어서… 구경만 합니다. ㅎㅎㅎ

입구 계단과 선큰이 보이는 큰 창.

큰 창을 통해서 선큰과 입구 계단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말 시원하죠? 사실 이 정도 채광과 층고면 지하공간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겠네요. ㅎㅎ 거의 1층 같은 지하 1층입니다. ㅎㅎ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에는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대략 40명 내외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던 거 같습니다.

나무도 설치되어 지하라는 느낌이 안 듭니다.^^

내부에 나무도 설치되어 있어 지하라는 느낌이 전혀 안 들고 분위기가 굉장히 이국적입니다. 약간 프랑스 프로방스 분위기랄까요? ㅎㅎ 아 그리고 La Ferme은 프랑스어로 ‘농장’, ‘농지’, ‘농장 건물’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요. 이름과 공간이 아주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ㅎㅎ

기본 세팅. 커트러리가 귀엽네요.^^

기본 세팅입니다. 커트러리가 귀엽고 커트러리 받침도 나이프를 중앙에 꼽게 되어있는 디테일이 재미있네요.^^ 세심하게 고른 거 같습니다.

메뉴를 볼까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봐줍니다. 저희는 파스타 하나와 파닌 하나를 주문했어요.^^

코지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살펴봅니다. 한쪽에는 좀 더 코지한 분위기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소규모 모임 시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Mushroom Ragu Pasta. 화이트 버섯 라구 파스타. 22,000원.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은 Mushroom Ragu Pasta. 화이트 버섯 라구 파스타(22,000원)입니다. 생면, 트러플, 표고버섯, 황금송이버섯, 엔초비, 케이퍼, 그란나파다노로 만들어진 메뉴입니다.

다양한 재료의 맛 조합이 좋았어요!^^

다양한 재료의 맛 조합이 좋았어요. 건강함에 맛과 좋은 향을 다 포함한 메뉴인 거 같아요!^^

Avocado Panini. 아보카도 파니니. 18,500원

다음은 Avocado Panini. 아보카도 파니니(18,500원)입니다. 아보카도, 프로슈토, 브리치즈, 고트치즈, 루꼴라, 사워도우로 만들어진 파니니입니다.

정갈한 비주얼의 파니니. ㅎㅎ

정간하게 잘 나오고 빵도 적당히 잘 구워져서 바삭함과 촉촉함을 포함하고 있어요. ㅎㅎ 전 맛있게 먹었지만 치즈향이 좀 있어서 치즈향에 민감한 분들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네요. ㅎㅎ

파니니 안쪽 모습입니다. ㅎㅎ

루꼴라가 좀 더 있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습니다!^^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La FERME. 라페름 한남에서 브런치를 즐겨 보았는데요. 분위기도 이국적이어서 여행 온 거 같고 맛도 좋았던 곳으로 기억하네요.^^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장점
· 지하임에도 불구하고 채광이 좋아 쾌적하고 시원한 공간.
· 정갈하고 건강한 맛의 메뉴. 슈퍼푸드의 힘?^^
· 방문 당시 직원들은 친절했음.
· 브런치에 알맞은 분위기 좋은 곳.

단점
· 양에 비해 금액이 좀 있는 편.
· 찾아가기 쉽지 않은 위치.

이상 이태원 한강진역 인근에 위치한 슈퍼푸드 브런치 집 La FERME. 라페름 한남 리뷰입니다!^^
 


La FERME
라페름 한남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https://kko.to/IM_8rgYbRH

라페름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11길 49

map.kakao.com

 
https://naver.me/Fvn7nGWH

라페름 한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1 · 블로그리뷰 1,75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