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OUPER 마포점] 수프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집. 리뷰.

LaMo 2024. 3. 3. 22:55
300x250

SOUPER 마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수프와 샌드위치 집 SOUPER 마포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주말 브런치 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곳입니다. 리뷰를 보니 평점이 좋아 찾아오게 되었어요. ㅎㅎ SOUPER 마포점은 지하철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정도 거리에 의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이 10시여서 혹시 사람이 많아질까 봐 11시쯤에 방문을 하였어요.^^


SOUPER 마포점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0:0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이국적인 사인 그래픽.^^

도착하니 이국적인 외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SOUPER'라고 적힌 사인 그래픽이 멋지네요. ㅎㅎ 금색 글자에 검은색 테두리가 멋집니다. ㅎㅎ

들어서면 주방이 눈에 보입니다. ㅎㅎ

들어가면 주방이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전반적으로 밝고 따뜻한 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내 공간은 작은편 입니다. ㅎㅎ

공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좌석도 16석 정도만 있습니다. 만석일 때는 약간 협소하다 느낄 수 있을 거 같은데 나름 분위기가 있을 거 같네요. ㅎㅎ

16석 정도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ㅎㅎ

다행히 도착했을 때 대기는 없었어요. ㅎㅎ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창가 쪽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를 볼까요?^^

그럼 한 번 메뉴를 볼까요?^^ 리뷰를 보니 수프도 맛이/ㅅ고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해서 Soup Combo. 수프 콤보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메뉴를 고르고 카운터에 주문을 합니다.

메뉴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 하네요.^^

식기류와 물은 셀프입니다.^^

주문을 하고 카운터 옆에 비치되어 있는 식기류와 물을 챙겨 옵니다.^^

벽에는 귀여운 포스터들이 붙여있네요.^^

메뉴를 기다리며 공간을 구경해 봅니다. 벽면에 귀여운 포스터들도 붙여있고...

소금, 후추, 올리브유가 비치되어 있네요.^^

테이블 옆에는 소금, 후추, 올리브유가 비치되어 있네요.^^

반응형

메뉴가 나왔습니다. 수프 콤보로 주문했어요.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좌석수가 많지 않고 수프는 미리 대량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귣귣!

금액은 주문한 메뉴에 따라 상이해요!

두 번째 수프 콤보도 나왔습니다.^^ 금액은 주문한 메뉴에 따라 상이하기에 아래에 따로 표기하겠습니다! ㅎㅎ

Chili con Carne. 칠리 콘 카르네. 8,500원.

처음은 Chili con Carne. 칠리 콘 카르네(8,500원)입니다. 메뉴에는 묵진한 소고기 토마토 스튜라고 적혀있네요. 약간 매콤하면 고기랑 야채가 많았어요. ㅎㅎ

New England Clam Chowder. 뉴잉글랜드 클램차우더. 7,500원.

다음은 제가 주문한 New England Clam Chowder. 뉴잉글랜드 클램차우더(7,500원)입니다. 뭉근하게 끓여낸 감자와 조갯살 차우더입니다. 차우더는 미국에서 만든 해산물 수프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요!!^^

수프가 부드럽고 조갯살이 씹히는 게 맛있습니다. ㅎㅎ

Bacon & Eggplant Sandwich. 베이컨 가지 샌드위치. 1/2. +6,000원. 세트가격.

다음은 Bacon & Eggplant Sandwich. 베이컨 가지 샌드위치 1/2(6,000언)입니다. 콤보 메뉴에 포함되어 있어 금액이 6,000원입니다. ㅎㅎ 우선 기본적으로 샌드위치 빵이 맛있어요. 내용은 토마토소스, 홀그레인 소스, 파마사, 베이컨, 가지, 루꼴라, 어린잎 샌드위치입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Classic Prosciutto Sandwich. 클래식 프로슈토 샌드위치. 1/2. +6,000원. 세트가격.

Classic Prosciutto Sandwich. 클래식 프로슈토 샌드위치 1/2(6,000원)입니다. 위와 동일하게 콤보 메뉴에 포함되어 금액이 6,000원이에요. 내용은 스파이시 소스, 프로슈토, 썬드라이 토마토, 모차렐라 치즈, 루꼴라, 어린잎이며 독특하게 피넛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이게 신의 한 수 같아요. ㅎㅎ 예상치 못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Green Apple Ade. 그린애플 에이드. +3,000원. 세트가격.

콤 보 메뉴와 같이 나온 Green Apple Ade. 그린애플 에이드(3,000원)입니다. 역시 콤보 세트 금액이며 색상이 좀 세제 같지만 맛은 정말 좋네요. ㅎㅎ

Blueberry Yogurt & Granola. 블루베리 요거트 그래놀라. +3,000원. 세트가격.

디저트로 먹으려고 주문한 Blueberry Yogurt & Granola. 블루베리 요거트 그래놀라(3,000원)입니다. 이 또한 콤보 세트 포함 금액입니다!^^ 그래놀라는 홈메이드라고 하네요! 귣귣!

그래놀라를 넣어줍니다!^^

홈메이드 그래놀라를 넣어주고 잘 저어서 먹어줍니다. ㅎㅎ 달달 시큼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잘 저은 후 먹어줍니다!^^

마포에 위치한 SOUPER 마포점에서 브런치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메뉴도 잘 준비되어 나오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브런치로 추천할만합니다!^^

 

장점

· 이국적인 분위기.

· 수프와 샌드위치가 맛있음.

 

단점

· 공간이 협소하여 좌석 수가 적음.

 

이상 마포역 인근 수프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집 SOUPER 마포점 리뷰입니다!^^

 


SOUPER 마포점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0:0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https://naver.me/F8KneuLw

 

SOUPER 마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4 · 블로그리뷰 90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