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생과일이 들어가 있는 찹쌀떡. 리뷰.

LaMo 2024. 3. 1. 23:09
300x250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리뷰 포스팅을 올리네요!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식당가에 자리 잡은 생과일 찹쌀떡 매장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 구경 갔다가 지하 식품관에서 발견한 매장입니다. 위치가 아마도 팝업형식의 매장인 거 같은데 생과일과 찹쌀떡의 조화가 궁금했고 대기줄이 길지 않아 '이 정도 줄이면 기다려 볼 수 있겠다'라 판단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韓貞仙. 한정선.

한정선은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공간과 맛'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내부 인테리어도 나무 재질의 인테리어필름을 사용했고 곳곳에 항아리 장식이 놓여 있네요. ㅎㅎ

한 번에 한 팀만 입장하여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대기줄에서 10분 안팎의 시간을 기다린 후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한 번에 한 팀만 입장하여 구매하는 방식으로 매장 내부는 쾌적했습니다. ㅎㅎ 다만 고민하며 고르는 시간 동안 뭔지 모를 무언의 압박이 대기줄에서부터 느껴졌어요. ㅎㅎ

메뉴를 볼까요?

총 10개의 생과일 찹쌀떡이 준비되어 있어요. 금액은 3,500원에서 5,500원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ㅎㅎ

찹쌀떡들은 개별 포장 되어있고 귀엽게 복주머니처럼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찹쌀떡이 있어요!

종류마다 포장지의 색상을 다르게 사용하여 구분해 놓았네요.^^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ㅎㅎ

9개의 찹쌀떡이 들어가는 선물 박스 형태도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모이니 이쁩니다.^^

반응형

세 종류의 찹쌀떡을 구매했어요!^^

저희는 총 3개를 구매했어요. 대왕딸기 찹쌀떡(5,500원), 만년설 찹쌀떡(5,500원) 그리고 파인애플 찹쌀떡(4,000원)을 구매했습니다!^^

빨리 먹는게 좋다는 말. ㅎㅎ

보관방법에 관한 종이도 한 번 봐줍니다. ㅎㅎ 냉장보관은 2일까지 가능하니 빨리 먹어야겠네요. ㅎㅎ

만년설 찹쌀떡. 5,500원.

먼저 백색 포장지에 있는 만년설 찹쌀떡(5,500원)입니다. 백년설이라 하얀 포장지에 넣은 센스가 좋네요. ㅎㅎ 종이 포장지를 열면 찹쌀떡이 투명 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기대가 되네요!!^^

사실 평상시에 찹쌀떡을 찾아 먹지 않아 굉장히 오랜만에 먹어보게 되는 거 같습니다. ㅎㅎ

만년설 딸기는 처음 먹어봅니다. ㅎㅎ

찹쌀떡을 반을 자르니 만년설 딸기가 보이네요. ㅎㅎ 만년설 딸기는 처음 먹어봅니다. ㅎㅎㅎ 먹어보니 만년설 딸기 맛이 일반 딸기와는 별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찹쌀떡과의 조화는 재미있는 맛이네요. ㅎㅎ 

파인애플 찹쌀떡. 4,000원.

다음은 파인애플 찹쌀떡(4,000원)입니다. 파인애플이라 노란색 포장지에 들어있네요. ㅎㅎ

파인애플과 찹쌀떡의 조화라. ㅎㅎ

파인애플과의 조화는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잘 안짤리지만 내부 컷 찰칵!

파인애플이라 잘 잘리지는 않았지만 파인애플이 잘 들어있네요. ㅎㅎ 파인애플이 물컹해서 먹기가 편하지는 않았어요.^^;;;

대왕딸기 찹쌀떡. 5,500원. 라벨이 잘못 붙여있는 거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대왕딸기 찹쌀떡(5,500원)입니다. 라벨에는 생딸기라고 적혀있는데 확인해 보니 라벨이 잘못 붙여진 거 같네요. 뭐.. 대왕딸기도 생딸기이니 잘못된 건 아니죠. ㅎㅎ

댜왕딸기라 조금 더 큽니다. ㅎㅎ

이전 2개 찹쌀떡보다 좀 더 큽니다. ㅎㅎ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있고 생과일과 찹쌀떡의 조합이 재미있는 식감을 주네요. ㅎㅎ 독특한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금액이 좀 있는 편이지만 선물용으로 구매하면 좋을 거 같네요!^^

 

장점

· 생과일과 찹쌀떡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맛을 경험할 수 있음.

 

단점

· 보관기간이 짧음.

· 금액이 좀 높은 감이 있음.

 

 

이상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식당가에 있었던 생과일 찹쌀떡 매장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리뷰입니다!^^


韓貞仙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https://naver.me/F6b0yyaf

 

한정선 더현대서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