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직장인들 사이에서 즐기는 에스프레소. 리뷰.

LaMo 2024. 1. 4. 11:00
300x250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에스프레소 바 리뷰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얼마 전 을지로 탐방을 했을 때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에스프레소바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에서 걸어서 10초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회사 건물이 많아 자리 한 번 잘 잡았구나 생각나는 곳입니다. 물론 인도가 좁아 전면성이 좀 떨어지기는 하지만 지리적 위치는 굉장히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 ㅎㅎ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40 ~ 18:30

토요일, 일요일 11:30 ~ 18:30


일어나 주세요~

파벽돌 위 라이트 베이지 색 도장 마감이 은은하니 커피의 거품을 닮은 거 같기도 하고 기분을 좋게 만드네요.^^ 그 위에 새겨진 'Stand Up plz'가 커피 거품 위 초코 가루처럼 보이네요. ㅎㅎ

주변 회사가 많아서 아침 일찍 오픈하네요.^^

주변 회사원들 출근시간을 고려해서인지 평일 영업시간은 7:40부터 시작합니다.^^ 아침에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거나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마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긴 형태의 공간.

내부를 한 번 볼까요?^^ 내부 공간 구성은 미니멀합니다. 긴 형태의 공간 가운데에 긴 바가 설치되어 있어요. 외부벽체 색상과 비슷한 색으로 내부 벽과 천장이 마감되어 있어 전체적 공간에 일체감을 줍니다.

긴 카운터 중앙에서 주문을 해 줍니다.^^

긴 자 중앙에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럼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메뉴를 볼까요?^^

아메리카노나 라떼와 같은 커피류는 테이크아웃만 이용이 가능하고 바에서는 에스프레소만 주문 가능합니다.^^ 금액이 타 에스프레소바에 비해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쿠키와 휘낭시에와 같이 스낵류도 판매하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좀 더 구경해 봅니다.^^ 에스프레소와 같이 먹으면 좋은 스낵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구경을 해 줍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가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상부 공업용 투명 호스를 이용한 조명이 재미있습니다. ㅎㅎ

중가중간 디테일들이 눈에 보이네요.^^

공간을 심플하게 풀었는데 중간중간 독특한 디테일들이 눈에 보입니다.^^

스탠드업플리즈의 로고인거 같습니다.^^

스탠드업플리즈의 로고로 보이는 소년의 그림도 보이고...

금속 파이프 자재형태를 그대로 살려 미니멀하면서 멋있습니다.

금속 파이프를 적재하여 굴곡 패턴을 만들어낸 바 하부도 미니멀하며 굉장히 멋집니다. 심플하지만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을지로 회사들.

창 밖으로 회사 빌딩뷰가 보입니다.^^ 밖의 차량과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볼 수 있는데요. 대조적으로 내부는 굉장히 차분하고 잔잔한 분위기입니다.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네요. ㅎㅎ

반응형

Espresso. 에스프레소. 2,000원.

내부 구경을 하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먼저 지인이 주문한 Espresso. 에스프레소(2,000원)입니다. 금액이 정말 괜찮죠? ㅎㅎ 제가 직접 마셔보지 않았지만 지인의 말을 빌리자면 향이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Marceau. 마르소. 3,000원.

다음은 제가 주문한 Marceau. 마르소(3,000원)입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여 각 에스프레소를 어떻게 마시면 되는지 차근히 설명해 줍니다.^^ 마르소의 경우 젓거나 스푼으로 퍼먹지 않고 바로 마시는 걸 추천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추천하는 방식대로 마셨습니다. ㅎㅎ 향이 정말 좋고 맛이 정말 좋네요!^^

귀여운 잔 받침.^^

잔을 들고 마시다 보니 잔 받침 중앙에 그림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잔 받침을 들었을 때 보이는 로고까지 신경을 쓴 거 같네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Vincent. 빈센트. 3,000원.

다음은 스탠드업플리즈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Vincent. 빈센트(3,000원)입니다. 빈센트는 차가운 에스프레소입니다.^^

위를 먼저 떠 먹어줍니다.

설명으로는 1/3이 남을 때까지 스푼으로 떠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다음은 저은 후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1/3이 남을 때 저어서 먹으라고 했는데. 2/3에서 저어줬어요. ㅎㅎ;;;

1/3까지 기다려야 했는데 뭐가 급한지 2/3에서 저어서 마셔줍니다. ㅎㅎㅎ 나의 참을성 무엇!!!!! 겨울이지만 시원한 빈센트도 괜찮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지인과 함께 방문하여 2잔씩 총 4잔을 호로록 마셨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에스프레소바를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향도 정말 좋았어요. 을지로3가에 지나가시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장점

· 원두향이 좋아 모두 맛있었던 메뉴들.

· 금액이 다른 에스프레서바에 비해 저렴한 편.

· 인테리어 느낌도 좋고 좁은 공간을 잘 사용한 것 같음.

 

단점

· 스탠딩 에스프레소바라 앉을 곳이 없음.

 

이상 을지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여유 있게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바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리뷰입니다!^^


Stand Up Plz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7:40 ~ 18:30

토요일, 일요일 11:30 ~ 18:30


 

https://naver.me/5yqqKmFh

 

스탠드업플리즈 을지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7 · 블로그리뷰 9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