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MintCondition Coffee & Bar] 경희선숲길. 대흥역 부근. 분위기 좋은 카페. 리뷰.

LaMo 2024. 3. 2. 23:18
300x250

MintCondition Coffee & Bar. 민트콘디션 커피 & 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의선숲길 산책 나왔다가 우연히 발견한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 드리겠습니다. 바로 MintCondition Coffee & Bar. 민트콘디션 커피 & 바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산책을 하다 간단히 커피 한잔 하려고 카페를 검색하다 발견한 곳입니다. 민트콘디션은 지하철 6호선 대흥역(서강대 앞)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산책길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하네스 착용 조건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입니다. ㅎㅎ 저는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지만 키우는 분들이 오기 좋은 곳 같네요. 실제로 카페에 있는 동안 반려견과 같이 들어오는 방문객이 있었습니다. ㅎㅎ


MintCondition Coffee & Bar

민트콘디션 커피 & 바

 

영업시간

월요일, 화요일 12:00 ~ 22:00

목요일 ~ 일요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입간판이 멋지네요!^^

전반적인 느낌은 힙합니다. ㅎㅎ 알루미늄 프로파일과 폴리카보네이트로 입간판을 만들었고 대기 의자는 공사장용 우마를 사용했네요.^^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OPEN' 간판. ㅎㅎ

입구에 영업 중 표시가 보입니다. 요즘 많이 보이는 간판인 거 같아요. 힙한 곳에는 다 하나씩 있더라고요. ㅎㅎ

광각으로 찍었지만 실제로 긴 공간입니다.^^

외관이 어두워서 잘 안 보였는데 내부 공간은 꽤 깁니다. ㅎㅎ 물론 위 사진은 광각으로 찍었지만 실제로 깁니다. ㅎㅎ

바도 운영하여 주류도 보이네요. 아직은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쇼케이스 냉장고. ㅎㅎ

민트콘디션은 커피도 판매하고 주류도 판매합니다.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굉장히 힙할 거 같네요. ㅎㅎ 초입에 위치한 쇼케이스에는 아직 주류가 많지 않은지 여백의 미가 느껴집니다. ㅎㅎ

메뉴를 볼까요?^^

메뉴를 한 번 볼까요?^^ 금액대는 좀 나가는 편입니다. ㅎㅎ

디저트로 치즈케이크도 주문해 봅니다!^^

산책한 후라 디저트도 주문해 봅니다!^^

DJ부스를 둥그렇게 둘러싼 테이블이 중앙에 있어요. ㅎㅎ

음료와 케이크를 주문하고 공간을 둘러봅니다. 안쪽 좌석 공간 중앙에는 둥그런 테이블과 그 중심에 DJ부스가 있습니다.^^ 여러 LP들이 보이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LP음악은 아니었지만 저녁에는 DJ가 와서 음악을 틀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음악은 chill 한 음악이 흐르고 있고 호불호가 있겠지만 다른 카페들보다 음악 음량은 좀 높은 편입니다. ㅎㅎ 음악 선곡이 좋아서 그리 방해가 되지는 않네요. ㅎㅎ

공간이 길고 개방감이 있어 공간이 시원하네요. ㅎㅎ

우선 공간이 길고 경의선숲길 쪽으로 창이 나있어 공간이 시원합니다.^^ 공간이 긴 만큼 다양한 형태의 좌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자들 형태도 다양하네요. ㅎㅎ 나중에 찾아보니 민트콘디션은 중고 품질을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생산연도에 비해 결함 없이 깨끗한 상태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배치된 좌석들 형태가 연식이 되어 보이지만 상태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ㅎㅎ 가구도 카페 이름을 따라가네요. ㅎㅎ

음악이 꽤 크게 나오고 있지만 대부분 독서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른 점심을 먹고 방문한 거라 사람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음악이 꽤 크게 나오고 있는데 대부분 방문객들은 작업을 하거나 독서를 하고 있습니다. 집중력 무엇!! 대단 대단. ㅎㅎ

햇빛이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소파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공간 좀 구경하고 햇빛이 블라인드 사이로 들어오는 소파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화분도 있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어 나았습니다!^^

초콜렛. 6,500원.

먼저 초콜렛(6,500원)입니다.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얼음 때문인지 많이 달지는 않네요. ㅎㅎ 특히 같이 주문한 디저트 초코 바스크치즈케이크를 먹고 난 후 마시면 단 맛이 아예 안 느껴집니다. ㅎㅎ

민트 커피. 6,500원.

다음은 시그니처 메뉴인 민트 커피(6,500원)입니다. 애플민트라떼이며 아이스로만 판매되고 있어요.

독특한 맛이네요! ㅎㅎ

민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상당히 독특하네요. 라떼의 달달함과 민트의 시원함이 같이 느껴집니다. ㅎㅎ

초코 바스크치즈케이크. 7,500원.

다음은 디저트로 주문한 초코 바스크치즈케이크(7,500원)입니다.^^ 크기에 비해 금액이 좀 나가네요? ㅎㅎ;;;

혀가 녹습니다. ㅎㅎ

그 맛은 엄청 달달합니다. 거의 혀가 녹을 정도인 거 같아요. ㅎㅎ 맛은 정말 좋습니다!

저녁때 와서 주류를 시도해도 좋을거 같네요.^^

다음에는 저녁때 방문하여 분위기를 보고 싶네요. ㅎㅎ Chill 한 음악 들으며 와인이나 위스키 한 잔 하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분위기 좋고 힙한 곳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와 바를 찾으시면 민트콘디션 추천드립니다!^^

 

장점

· 길고 시원한 공간.

· 독특한 맛의 민트커피와 혀가 녹지만 맛있는 초코 바스크치즈케이크.

·Chill 한 분위기의 음악이 취향저격임.

· 호불호가 있겠지만 다른 카페들에 비해 음악 음량이 좀 높은 편.

 

단점

· 금액이 좀 나가는 편.

 

이상 경의선숲길 대흥역 부근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MintCondition Coffee & Bar. 민트콘디션 커피 & 바 리뷰입니다!^^


MintCondition Coffee & Bar

민트콘디션 커피 & 바

 

영업시간

월요일, 화요일 12:00 ~ 22:00

목요일 ~ 일요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https://naver.me/xsYL9wcC

 

Mintcondition Coffee & Bar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6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