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INJU. 인주 한옥점] 충남 아산. 넓고 시원한 한옥카페. 리뷰.

LaMo 2024. 8. 13. 20:38
300x250

INJU. 인주 한옥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에 위치한 대형 한옥 카페 INJU. 인주 한옥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난 5월 출장차 아산에 갔다가 중간에 들린 카페인데요. 한옥 형태의 건물과 넓은 공간 그리고 논밭뷰가 인상적이었던 카페입니다. ㅎㅎ


INJU
인주 한옥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20


날이 좋았던 5월 중순의 모습.

제가 방문했던 5월 중순에는 구름 한 점 없고 날씨가 정말 맑은 날이었어요. 햇빛은 강했지만 이때만 해도 습도가 높지 않아 그늘 아래는 덥지 않고 시원한 편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빨강, 노랑, 초록의 조경수들이 자신들의 색을 뽐내며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어 보이는 한옥카페의 입구.

카페 본관의 모습입니다. 한옥 형태의 건물입니다. ㅎㅎ

평상 자리도 있어요.

내부 공간은 겉에서 보이는 것보다 더 크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내부에서 보니 전통적인 목구조의 한옥 건물이 아니라 콘크리트 건물에 장식을 한옥처럼 꾸며진 건물입니다. ㅎㅎ 한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입구 쪽에는 평상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다양한 빵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에는 다양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물에 빵을 만들 수 있는 베이커리 공간도 있는 거 같네요. ㅎㅎ

공간이 넓습니다.^^

카운터 뒤쪽으로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평일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ㅎㅎ

한옥 느낌을 살려 다양하게 인테리어를 했네요. ㅎㅎ

한옥 구조의 느낌을 살린 장식 요소도 보입니다. 재미있네요.^^ 나름 한옥의 느낌은 현대적으로 표현하려는 노력이 보이는 인테리어이네요. ㅎㅎ

빵을 골라 봅니다.

다시 카운터 쪽으로 와서 커피와 곁들일 베이커리류를 골라 봅니다. 몇 가지를 골랐는데 빨리 고르느라 이름과 금액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음료도 주문해 볼까요?^^

음료도 주문해 줍니다. 금액은 높은 편입니다. ㅎㅎ 요즘 금액이 낮은 카페가 많아서 그런지 여기는 꽤 높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공간도 크고 직원이 많아 그런 거 같습니다.

5월이라 그늘 아래는 시원해서 외부에 자리 잡았어요!^^

제가 방문한 시기는 햇빛이 강하지만 그늘 아래는 시원했기에 외부 공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옥상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건물 옥상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콘크리트 바닥이 좀 아쉽지만 먼 곳까지 조망할 수 있는 자리인 거 같네요.^^

별관 건물들도 있고. 앉을 곳은 많습니다. ㅎㅎ

별관 건물도 있고 다양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느낌있었던 계단식 자리.

계단식 자리도 있어 않으려 했는데 같이 방문한 인원이 앉기에는 애매해서 패스~ ㅎㅎ

저희는 호수... 아니 논밭뷰에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나무 그늘 아래 호수뷰... 아니 논밭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논밭뷰 카페 정말 독특하죠?^^

논밭을 보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줍니다.^^

논밭을 바라보며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6,000원)를 마셔줍니다.^^ 맛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날이 더웠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굉장히 시원하고 좋았어요.

빵 종류도 맛이 좋네요!

빵은 약간 딱딱하기는 했지만 커피에 곁들이기에는 좋았습니다!^^

곳곳에 한옥의 요소를 볼 수 있네요. ㅎㅎ

우연히 출장 갔다가 들린 대형 한옥 카페입니다. 큰 기대 안 했는데 공간이 크고 다양한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ㅎㅎ 


장점
· 넓고 시원한 공간의 카페.
· 음료 및 빵 종류의 맛이 좋았음.
 
단점
· 금액대가 살짝 높은 감이 있음.
 
이상 충남 아산에 위치한 논밭뷰가 이상적인 한옥카페 INJU. 인주 한옥점 리뷰입니다!^^


INJU
인주 한옥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20


https://naver.me/FuVEJyRK

 

인주 한옥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22 · 블로그리뷰 1,651

m.place.naver.com

https://kko.to/VCRI3Bxhb8

 

인주 한옥점

충남 아산시 인주면 아산만로 1608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