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Donna Wilson. 도나 윌슨 크리처스 미니 피규어 컬렉션] 랜덤박스. 리뷰.

LaMo 2023. 6. 11. 16:02
300x250

Donna Wilson Creatures Mini Figure Collection. 도나 윌슨 크리처스 미니 피규어 컬렉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장식품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Donna Wilson Creatures Mini Figure. 도나 윌슨 크리처스 미니 피규어 컬렉션 랜덤박스입니다!^^ 

랜덤박스입니다. ㅎㅎ

2022년 출시된 제품인데 얼마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 4층 편집샵 HBYH 갔더니 판매되고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금액은 박스당 14,800원이었어요. 저는 총 2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비밀 피규어 포함 총 7종류가 있어요!

랜덤박스의 단점은 어떤 피규어가 있는지 모른다는 점이죠. ㅎㅎ 총 6종의 미니 피규어가 있고 추가로 1개 숨겨진 비밀 피규어가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 봅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볼까요? 두근두근!!^^

제품 설멸서와 피규어가 들어있는 봉투가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제품 설명서와 피규어가 들어있는 봉투가 들어있습니다. 어떤 피규어인지 모르게 불투명 봉투로 되어있네요. ㅎㅎ

그림이 귀엽네요. ㅎㅎ

제품 설명서 그림이 귀엽습니다. ㅎㅎ

뒷면은 디자이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네요.

뒷면에는 디자이너 도나 윌슨(Donna Wilson)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인형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죠?^^

내부에는 각 피규어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내부에는 6종의 피규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비밀 피규어는 사진이 없고 형태만 있네요. ㅎㅎ

봉투를 뜯어 볼까요?^^

자 이제 봉투를 뜯어보겠습니다!^^

Rill. 릴.

오호! Rill. 릴이 나왔습니다!^^

도둑 캐릭터? 입니다. ㅎㅎ

도둑 캐릭터인 거 같습니다. ㅎㅎ

귀엽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ㅎㅎ 눈이 선명합니다. ㅎㅎ

크지 않지만 무게감이 있습니다.

작지만 무게감이 좀 있네요. ㅎㅎ

꼬리가 있어요. ㅎㅎ

뒷면에 꼬리가 있습니다. 나름 디테일이 좋네요. ㅎㅎ

반응형

Cyril. 시릴.

두 번째 박스는 Cyril. 시릴입니다!^^ 제가 원했던 피규어가 나왔어요!^^

채도가 높은 붉은색 이네요. ㅎㅎ

채도가 높은 붉은색입니다.^^ 코가 굉장히 뾰족하게 나왔네요. ㅎㅎ

여기도 꼬리가 있습니다.

시릴도 뒷면에 꼬리가 있습니다. 꼬리가 묵직하네요. ㅎㅎ

꼬리 덕분에 잘 서있네요.^^

꼬리가 커서 잘 서있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귀엽습니다.^^

원하는 피규어가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예전부터 도나 윌슨이 디자인한 인형을 사고 싶었지만 금액이 높은 편이라 많이 망설여졌는데 이렇게 피규어로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ㅎㅎ

귀엽고 좋네요!^^

장식용으로 너무 귀엽습니다!^^

 

장점

· 유명 디자이너가 협업한 귀여운 미니 피규어.

 

단점

· 랜덤박스여서 원하는 걸 못 얻을 수 있음.

 

이상 Donna Wilson Creatures Mini Figure Collection. 도나 윌슨 크리처스 미니 피규어 컬렉션 랜덤박스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