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IKEA. 이케아. MELLTORP. 멜토르프] 괜찮은 가격의 2인용 식탁. 조립. 리뷰.

LaMo 2022. 3. 26. 22:48
300x250

IKEA 이케아. MELLTORP 멜토르프. 2인용 식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구입하여 조립한 IKEA. 이케아. MELLTORP. 멜토르프. 2인용 식탁 포스팅해 봅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어 구매를 한 이케아 식탁인데요! 금액도 괜찮고 디자인 가성비가 좋은 식탁입니다! 금액은 2인용 식탁 기준 59,900원으로 정말 괜찮은 거 같아요. 물론 배달비와 조립하는 제 인건비는 제외지만 그래도 이 정도 디자인과 내구성에 이 금액이면 정말 좋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이케아에서 쇼핑~^^

이케아에서 BEST 제품 중 하나이며 저는 이케아 인터넷 배송에는 재고가 없어서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간 김에 다른 것들도 구매를 했어요. ㅎㅎ 늘 이사를 하면 이렇게 이케아를 찾아오게 되네요!^^

2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멜토르프는 2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나는 식탁 상판이고 다른 하나는 다리 프레임 박스입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차에 쉽게 싣고 왔어요. ㅎㅎ 다리 프레임 박스는 크기에 비해 무거우니 조심조심히 옮깁니다.

화이트 상판.^^

상판은 화이트이며 파티클보드, 멜라민 포일, 플라스틱 테두리로 제작되어 있어요.^^

다리 프레임.^^

다리 프레임 또한 화이트 색상이며 금속 위에 에폭시/폴리에스테르 파우더 코팅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조립영상! 영상에 다 안들어 가네요. ㅎㅎ;;;

그럼 한번 조립해 볼까요?^^ 조립은 대략 2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ㅎㅎ 첫 번째 다리 프레임을 연결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지만 두 번째부터는 쉽게 할 수 있었네요. ㅎㅎ

완성했습니다!^^

완성이 되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식탁이 멋지네요!^^

깔끔하니 좋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니 좋네요! ㅎㅎ

상판은 75cm x 75cm입니다.^^

상판 크기는 75cm x 75cm입니다.

높이는 74cm!^^

높이는 74cm로 적당한 높이입니다.^^

반응형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네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아요! 군더더기 없어 보입니다. ㅎㅎ

부분 디테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입니다.^^

디테일도 심플하니 좋아요. 금액뿐만 좋은 게 아니라 디자인도 정말 좋아요. ㅎㅎ

의자를 넣고 세팅해 봅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하는 의자를 같이 세팅해 봅니다.^^ 색상이 다른데도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색상이 나름 잘 어울리네요. ㅎㅎ

장점

· 적정한 금액.

·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단점

· 화이트 색상만 존재.

· 인기 상품이라 재고 확인 필요.

 

이상 IKEA. 이케아. MELLTORP. 멜토르프. 2인용 식탁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