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IKEA. 이케아. VILTO. 빌토] 아담한 자작나무 스툴. 조립. 리뷰.

LaMo 2022. 4. 11. 11:03
300x250

IKEA 이케아. VILTO 빌토. 자작나무 수납스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담한 자작나무 스툴 조립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지난번 IKEA. 이케아에서 구매한 VILTO. 빌토 자작나무 수납스툴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이사 오고 나니 침대 옆에 놓을 스툴이 필요했는데요. 공간 상 큰 스툴을 배치할 수 없어 작은 스툴을 찾다가 빌토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빌토는 폭 48cm, 깊이 30cm, 높이 45cm의 스툴로 깊이가 길지 않아 선택을 했습니다. ㅎㅎ 금액은 39,900원으로 적당한 금액이 아닌가 싶네요.^^

1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빌토는 1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패키지 무게는 2,78kg로 표기되어 있네요.^^

VILTO. 빌토.

재질은 자작나무 원목에 스테인, 투면 폴리우레탄/아크릴 래커로 마감으로 되어있어요! 그럼 한번 조립해 볼까요?^^

조립은 12분 정도 소요되었네요. ㅎㅎ

조립에는 드라이버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육각렌치만 있으면 됩니다. 작아서 금방 조립할 줄 알았는데. 12분 정도가 소요되었네요. ㅎㅎ

아담한 크기입니다. ㅎㅎ

자작나무 촉감이 부드러우며 색상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아래 수납 가능한 패브릭 색상도 잘 어울리는 거 같고요. ㅎㅎ

깊이가 짧은 편이여서 구매했어요.^^

약간 일본 온천에 가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ㅎㅎ 이케아 제품 소개 페이지에 보니 유럽에서는 욕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거 같네요. ㅎㅎ 유럽은 건식 욕실이 많아서 그런 거 같지만 한국같이 습식 욕실에서는 습기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자작나무 재질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수납 패브릭은 쉽게 벗길 수 있어 세탁이 가능합니다.^^ 귣귣!

아래 수납까지 가능하니 더 좋아요!^^

장점

· 아담하고 심플한 디자인.

· 자작나무의 부드러운 촉감.

·수납 가능.

 

단점

· 딱히 없음.

 

이상 IKEA 이케아. VILTO. 빌토 자작나무 수납스툴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