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O-Tidy. 오-타이디] VITRA. 비트라. 책상 연필 꽂이. 스토리지 컨테이너. 리뷰.

LaMo 2022. 3. 21. 09:21
300x250

VITRA. O-Tidy. 비트라. 오-타이디. Designer Michel Charlot.

안녕하세요~ 이렇게 거의 한 달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어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 이사를 하면서 몇몇 가구를 바꾸고 정리 용품을 구매했는데요. 조만간 하나씩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ㅎㅎ 이사 기념 첫 번째 포스팅은 VITRA. 비트라의 O-Tidy. 오-타이디 스토리지 컨테이너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스카이 그레이, 포피 레드, 옐로, 씨 블루, 다크 그레이가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화이트와 다크 그레이 중 고민을 하다가 다크 그레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금액은 판매하는 매장에 따라 상이하긴 하지만 대략 5만 원 초반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네 책상 연필꽂이로 구매했지만 식탁 장식용이나 작은 꽃을 꽂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VITRA. O-Tidy. 비트라. 오-타이디. 박스 앞면.

박스 디자인부터 심플하니 멋집니다. 굉장히 세련되어 보이네요. ㅎㅎ

Michel Carlot. 2016.

박스에 적힌 글꼴도 참 이쁘네요. ㅎㅎ O-Tidy는 Michel Charlot 미쉘 샤흘로라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O-Tidy 말고도 S-Tidy라는 제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O-Tidy는 'O'와 같이 원형의 컨테이너고 S-Tidy는 길쭉한 'S'형태의 컨테이너입니다. ㅎㅎ 

VITRA 인증 스티커.^^

VITRA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도 붙여있습니다. ㅎㅎ

VITRA. O-Tidy. 비트라. 오-타이디. 박스 뒷면.

박스 뒷면에는 제품의 사진과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Dart Grey 다크 그레이 색상입니다. ㅎㅎ

약간 삐뚤게 붙여진 스티커도 간지가... ㅎㅎㅎ

한번 꺼내볼까요?^^

그럼 한번 언박싱을 해볼까요?^^

언박싱~^^

박스를 열어보니 오-타이디 제품이 비닐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네요.^^

비닐 포장에서 제품을 꺼내 봅니다!^^

짜잔~^^

짜잔~ 오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웹사이트에서 본 사진이랑 똑같습니다. 귣귣!^^

아래면 모습.

아래면을 한번 볼까요?^^

독일에서 제조되었네요.^^

간단한 설명과 'MADE IN GERMANY'스티커가 붙여있네요. ㅎㅎ 재질은 ABS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지만 막 가볍지는 않습니다. 어느 정도 두께가 있어 안정감 있는 정도? 의 무게감이라 하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박스와 단체 컷.^^

기념으로 제품 박스와 단체 컷 한 장 찰칵!^^ 세련미가 있습니다. ㅎㅎ

펜과 사무용품을 배치해 봅니다. ㅎㅎ

제가 자주 사용하는 펜들과 샤프, 지우개 등등을 꽂아 봅니다. 오~ 제게 사이즈가 딱인 거 같아요. ㅎㅎ

지름은 22cm입니다.

크기는 지름이 22cm로 A4용지 짧은 면 정도의 크기입니다.^^

높이는 대략 8cm정도 이네요.

높이는 대략 8cm 정도이네요. ㅎㅎ 저는 제 책상 정리 때문에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지만 시탁이나 장식용으로도 써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디자인이 심플하니 멋집니다.^^

장점

· 심플한 디자인. 장식용으로도 사용 가능.

· 연필꽂이와 트레이 기능을 하나로.

 

단점

· 연필꽂이로 사용하기에는 금액이 높지만 디자인 제품이라 생각하면 적정하다고 판단됨.

 

이상 VITRA. 비트라의 O-Tidy. 오-타이디 스토리지 컨테이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