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SML 미니 피규어] SML LIFE. TREEMON. 트리몬. 리뷰.

LaMo 2022. 2. 10. 14:00
300x250

SML Mini-Figure. SML LIFE : TREEMON.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인 장식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바로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랩의 SML Mini-Figure. SML LIFE : TREEMON. SML 미니 피규어. SML 라이프 : 트리몬입니다!^^ 지난번에 스티키몬스터의 블라인드 박스를 한번 소개해 드렸었죠?^^ 궁금하실까 봐 아래에 링크를 첨부해 보겠습니다!^^ ㅎㅎ

2022.01.16 - [가구] -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서브웨이 시리즈. 옐로우몬. 리뷰.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서브웨이 시리즈. 옐로우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인 장식품? 장난감? 포스팅해 볼게요!^^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랩의 SML Mini-Figure Blind Box Vol.2 : Subway Series.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Vol.2 : 서브웨이 시리..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SML LIFE : TREEMON 패키지.

SML LIFE : TREEMON. 트리몬 금액은 23,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럼 한번 언박싱을 해볼까요?^^

언박싱~^^

박스를 열어주면 플라스틱 틀 안에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잘 고정되어 있네요. ㅎㅎ

보관이 잘되게 잘 고정되어 있네요.^^

모양에 재한 해석이 다양할 수 있겠네요... ㅎㅎ

중국에서 제작된 제품이고 재질은 ABS입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작은 피규어.^^;;;

크기는 예상했던 거보다 작네요. ㅎㅎ

비닐 포장도 풀러주면 트리몬 모습이 나옵니다!^^

마지막 비닐 포장을 풀어주면 트리몬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음 모양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올 수 있겠네요. ㅎㅎ 나무 같기도 하고 녹차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응가 같기도 하고...ㅎㅎㅎ;;;;

손가락에 딱 잡히는 크기. ㅎㅎㅎ

아담한 크기입니다. ㅎㅎ 손가락에 딱 잡히네요. ㅎㅎㅎ 위에는 파랑새가 고이 자고 있습니다. ㅎㅎㅎ

색상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색상은 나름 잘 나온 거 같아요. 무표정한 트리몬이 귀엽습니다. ㅎㅎ

접합 마감 부부이 살짝 아쉽긴 하네요. 흨

접합 부분 마감은 살짝 아쉬운 거 같아요. 파랑새와 트리몬이 접합하는 부분이나 트리몬 앞뒷면이 맞닿아 접합된 부분이 눈에 도드라져 보이는 게 좀 아쉬운 거 같습니다. 흨 그래도 장식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다양한 피규어들을 모아두면 정말 재미있을 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자고 있는 파랑새.^^

장점

· 귀여운 장식품.

 

단점

· 접합 부분 마감이 살짝 아쉬움.

 

이상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랩의 SML Mini-Figure. SML LIFE : TREEMON. SML 미니 피규어. SML 라이프 : 트리몬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