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서브웨이 시리즈. 옐로우몬. 리뷰.

LaMo 2022. 1. 16. 06:56
300x250

SML Mini-Figure Blind Box Vol.2 : Subway Series. Yellowmon.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인 장식품? 장난감? 포스팅해 볼게요!^^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랩의 SML Mini-Figure Blind Box Vol.2 : Subway Series.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Vol.2 : 서브웨이 시리즈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스티키몬스터랩 캐릭터들은 이미 많이 유명하죠?^^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있고 가끔씩 매체에도 접할 수 있고 디자인 분야에서는 이미 유명한 캐릭터입니다. 이번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서브웨이 시리즈에는 총 12가지 캐릭터와 1개의 시크릿 캐릭터가 있고 랜덤 박스처럼 구매 시 내부 구성품을 알 수 없이 무작위로 선정되는 제품입니다.^^ 금액은 박스 하나당 11,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패키지 앞면.

주황색과 코랄색 중간 정도 색의 박스입니다. 크기는 8cm x 8cm x 11.5cm 정도 되네요.^^ 영국 런던 지하철 로고 'UNDERGROUND'를 오마주 한 것 같은 'SML GROUND' 로고가 있습니다. ㅎㅎ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패키지 뒷면.

패키지 뒷면에는 12종의 일반 캐릭터와 하나의 스페셜 캐릭터에 대한 그림이 있어요.^^ 다 귀여워 보이네요. 이번 시크릿 캐릭터는 금장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인터넷 설명을 보니 시크릿 에디션은 낱개 구매가 아닌 12종이 들어있는 시리즈 박스(141,600원)로 구입해야 나오는 거 같네요. 근데 그것도 랜덤이라 안 들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박스 내 구성품. 스티커와 피규어 포장.

패키지를 뜯으면 캐릭터 스티커와 속이 안 보이게 비닐 포장된 피규어가 들어 있어요. 스티커를 보니 내용물은 Yellowmon 옐로우몬이네요. ㅎㅎ

피규어 구성품.^^

포장지를 뜯으면 피규어가 또 다른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ㅎㅎ 구성품은 총 4개며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있네요. 서로 스크래치 날 위험은 없을 것 같습니다.^^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비닐 포장을 뜯어 구성품을 살펴봅니다. 형태 및 도장이 나름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작은 사이즈의 피규어에 비해 깔끔하게 제작된 거 같네요.^^ 지하철 좌석 마감은 살짝 아쉽지만 옐로우몬과 파란색 블루몬?은 마감이 좋은 거 같네요. ㅎㅎ

출근하는 우리네 모습.^^

옐로우몬... 양말만 신고 있는 거니??? 출근하는 우리네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ㅎㅎ

넌 누구니?^^;;

파란색 완두콩 같은 친구. 블루몬?이라 불러보겠습니다. 다리만 빼꼼 나온 게 귀엽습니다. 작아서 자칫 잃어버릴 수 있겠네요.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거나.^^;;;

디퓨저 디테일이 있는 좌석. ㅎㅎ

지하철 좌석은 하부 디퓨저 디테일이 까지 표현되어 있어요. ㅎㅎ 색상과 마감이 위 캐릭터들보다는 살짝 아쉽지만 배경이니 이 정도면 좋은 거 같습니다.^^  

옐로우몬의 그림자 모양을 한 받침대.

옐로우몬의 받침대는 옐로우몬의 그림자 모양을 하고 있어요.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또한 투명도가 있어서 실제 그림자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디테일 귣귣!! 

귀엽습니다. ㅎㅎ

다른 캐릭터들도 다 모으면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귀엽네요!^^

스티커 이미지와 같은 구성으로 한 컷!^^

패키지에 들어있는 스티커와 동일한 구성으로 사진 한 컷! ㅎㅎ

반응형

옐로우몬. 잠깐 손잡이 방향이 저게 맞나? ㅎㅎ

옐로우몬 재질은 약간 주황색 탁구공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광의 재질이 부드러우며 좋습니다.^^ 

파랑이? 블루몬?

블루몬이 중심을 잘 잡아 좌석에 앉아있습니다. ㅎㅎ 좌석 중앙 부분이 살짝 낮게 되어있어 블루몬이 넘어지지 않고 자리를 잘 잡을 수 있게 해 주네요.^^

디자인 장식 요소로 좋은 것 같네요!^^

장난감 같지만 디자인 장식품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다른 캐릭터들도 모아두면 재미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장점

· 귀여운 디자인.

· 마감 상태 양호.

 

단점

· 랜덤이라 원하는 캐릭터를 못 고름.

 

이상 Sticky Monster Lab 스티키몬스터랩의 SML Mini-Figure Blind Box Vol.2 : Subway Series. SML 미니 피규어 블라인드 박스 Vol.2 : 서브웨이 시리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