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파리지앵. 카페 테이블] 파리 카페 감성을 집으로. 조립. 리뷰.

LaMo 2021. 7. 1. 11:58
300x250
파리 카페 테이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구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조립한 파리 카페 테이블입니다!^^ 파리 카페 감성을 집으로 들여놓을 수 있는 가구인데요. 인터넷 가구 쇼핑몰 LaiLium 라일리움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테이블 다리 색상은 동일하고 5가지 상판 색상이 옵션으로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가장 무난하고 파리 느낌이 나는 아이보리색으로 주무했네요. ㅎㅎ 설명글에는 4인 테이블이라고 하는데... 제 생각엔 크기가 2인 정도인 것 같습니다.^^ 크기는 상판 지름 60cm, 테이블 높이는 69cm에요.

테이블 다리.

구성품은 테이블 다리, 테이블, 부자재입니다. 테이블 다리는 주물로 된 금속 다리인데 무게가 상당합니다!!! 엄청 무거워요. 무심히 들었다 허리 나갈 뻔했네요. ㅎㄷㄷ 도장은 검정 반광이고 마감 상태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테이블 상판.

저희가 주문한 아이보리 상판입니다. 내부 재질은 특수 가공목재이고 상부 표면은 멜라민 코팅 테두리는 황동으로 되어있어요. 큰 흠집 없이 잘 배송되었네요.

부자재.

부자재는 피스 4개, 평와셔 8개, 스프링 와셔 4개, 드라이버입니다. 아래 조립 부분에서 다시 말하겠지만 제가 조립 시에는 와셔가 필요가 없더라고요.^^;;; 그럼 조립을 한번 해볼까요?^^

상판을 뒤집어 줍니다!^^

먼저 테이블 상판을 바닥에 놓고 뒤집어 하부면에 보이게 합니다.

테이블 다리를 올려주세요!^^

상판 하부면에 테이블 다리를 돌려서 올려줍니다. 이때 다리 무게가 무거우니 조심하세요! 상판 하부에 별도의 고정 표기가 없으므로 눈으로 중심을 찾아 줘야 해요. ㅎㅎ

평와셔.

부자재 구성품에 평와셔와 스프링 와셔가 있는데 저의 경우 와셔를 피스에 끼고 조립을 하면 피스가 계속 헛돌더라고요. 계속 실패를 해서 와셔를 제거하고 바로 피스를 고정했습니다. 약간 불안했지만 와셔를 빼는 방법밖에 없더라고요. ㅎㅎ

저는 드릴로 간편하게...ㅎㅎ

드라이버가 구성품에 있지만 저는 간편하게 드릴로 고정해 줍니다. 빠름~ 빠름~^^ 상판이 특수 가공목재라고 하는데 밀도가 약한 거 같아요. 피스가 엄청 잘 고정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파리지앵 테이블 완성!!^^

피스 4개를 다 고정하면 완료! 이제 테이블 등 돌려주면 끝! 테이블 다리 때문에 무거우니 조심히 돌려줍니다. 저는 와셔를 빼고 피스를 설치해서 혹시 모를 불상사를 대비해 엄청 조심히 돌렸답니다.^^;;; 돌리고 나니 파리 카페가 지금 여기에!!! ㅎㅎ

커피를 마시며 파리 감성을 느껴봅니다.

저희는 발코니에 설치를 했어요. 파리 카페 감성이 저절로 느껴집니다. ㅎㅎ

JE T'AIME PARIS.

장점
· 집안에서 느끼는 파리 카페 감성!
· 흠짐 없는 마감과 적당한 금액 - 구매 당시 배송비 포함 20만 원 전후.
· 간단한 구성품.

단점
· 상당한 무게.
· 피스, 와셔 및 조립에 대한 설명이 부족.

이상 파리 카페 테이블 조립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