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스타벅스. 몰스킨. 2023 리추얼 플래너] 윈터 e-프리퀀시. 리뷰.

LaMo 2022. 12. 7. 21:14
300x250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3 플래너.

안녕하세요~ 벌써 12월… 연말입니다.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요. ㅎㅎ 이번 연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가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e-프리퀀시로 받은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3 Ritual Planner 2023 리추얼 플래너 리뷰 올립니다!^^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ㅎㅎ

프리퀀시를 다 모은 후 집에서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플래러를 예약하고 픽업했어요. ㅎㅎ 비닐에 잘 포장된 상태로 받았습니다.^^

트리와 같은 초록색 커버.

스타벅스 리추얼 플래너는 빨간색(신시어 레드)과 초록색(하우스 그린)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트리를 닮은 초록색을 골맀어요.^^

플래너에 눈이 내리네요.^^

초록색 하늘에 눈이 내리는 것 같습니다. 이쁘네요.^^

크기는 130x210이고 총 368페이지 입니다.^^

스타벅스 2023 리추얼 플래너 크기는 130x210이고 총 368 페이지를 포함하고 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2023 리추얼 플래너 하우스 그린입니다.^^

띠지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들어졌네요. ㅎㅎ

띠지를 벗겨줍니다.

띠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오른쪽 가운데 부분도 띠지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눈송이만 있어도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눈 내리는 효과가 좋네요. ㅎㅎ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뒷면입니다. 눈송이만 있으니 깔끔하네요. ㅎㅎ 눈 내리는 겨울 밤하늘을 보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앞면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영문 글귀가 적혀있네요.^^

하우스 그린에 대한 글귀가 있습니다. 'House Green inspired by a cup of Starbucks, represents consistent energy to grow one step forward. Make every moment a chance to grow'.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니 우리말로는 '스타벅스 한 잔에서 영감을 받은 하우스 그린은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일관된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매 순간을 성장의 기회로 만드세요'입니다. ㅎㅎ

몰스킨 글씨가 뒷면 하부에 음각으로 되어있어요.^^

뒷면 하부에는 몰스킨 글씨가 음각되어 있네요.^^ 그럼 플래서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첫 페이지.

첫 페이지는 플래너를 분실 시 되찾아주면 그 대가로 스타벅스 커피를 몇 잔 사주겠다는 증서? 쓰는 곳입니다. ㅎㅎ

사용자에게 전하는 메시지.^^

다음 페이지에는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희망을 담은 메시지입니다. 고맙네요. ㅎㅎ

2023년과 2024년 달력.

다음은 2023년과 2024년 달력입니다. 이렇게 작게 보니 2년도 금방이겠네요. 시간아 좀 천천히 가자~

개인 정보 페이지.

개인정보를 적는 페이지입니다. 요즘은 개인정보 유출 때문에 잘 안 적죠? ㅎㅎ

'2022 한 해의 마침표'와 '2023 나의 목표' 페이지.

다음은 독특한 페이지입니다. '한 해의 마침표'와 '나의 목표' 페이지입니다.^^

'나다운 하루를 위한 하루 습관'과 '더 나은 나를 위한 의미 있는 다짐' 페이지.

다음은 '나다운 하루를 위한 하루 습관'과 '더 나은 나를 위한 의미 있는 다짐'페이지인데요. 리추얼 플래너답게 목표와 루틴을 짤 수 있도록 구성을 하였습니다. 재미있는 구성인 거 같아요. ㅎㅎ

월별 노트.

다음은 월별 노트 페이지들이 있습니다. 보통은 2022년 12월을 포함하지 않나 싶은데 바로 1월부터 시작하네요. ㅎㅎ

일별 노트 페이지.

그 뒤로 일별 노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한주를 정리할 수 있도록 정리 칸도 있네요. ㅎㅎ 좋습니다.

'생각과 영감' 페이지.

일별 노트 페이지 다음은 '생각과 영감' 페이지입니다. 아무런 줄이 없는 페이지로 마음껏 쓸 수 있겠네요.^^

마지막 페이지와 포켓.

마지막 페이지에는 기획자, 디자이너, 제작자가 명시되어있고 포켓이 있습니다.

반응형

포켓 내부에는 쿠폰과 제품 설명서가 있어요.^^

그리고 포켓 내부에는 제품 설명서와 스타벅스 쿠폰이 들어있어요. ㅎㅎ

몰스킨의 설명서.

설명서를 따로 준비하는 몰스킨의 섬세함. ㅎㅎ

몰스킨의 설명서 내용.

작은 것까지 신경을 잘 썼네요.^^

스타벅스 쿠폰 3종.

다음은 스타벅스 쿠폰 3종입니다. 매년 증정품을 받으며 쿠폰을 받았는 데 사용한 적이 있는지는 기억이 잘 아나네요. ㅎㅎ 조건들이 좀 붙는 거 같습니다. ㅎㅎ 정해진 시간만 사용 가능하거나 텀블러가 있어야 하거나 등등. 쿠폰 쓰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ㅎㅎ

조건이 있는 스타벅스 쿠폰입니다. ㅎㅎ

장점

· 고급진 몰스킨 플래너.

· 이쁜 그래픽.

 

단점

· e-프리퀀시를 받기 위해 커피를 많이 마셔야 함.

· 종이가 좀 얇은 편.

· 2022년 12월이 추가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이상 스타벅스 e-프리퀀시로 받은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3 Ritual Planner 2023 리추얼 플래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