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Apple Watch SE. 애플워치 SE] 애플 스마트 워치. 언박싱. 리뷰.

LaMo 2022. 12. 8. 00:06
300x250

Apple Watch SE. 애플워치 SE.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스마트 워치 Apple Watch SE. 애플워치 SE 언박싱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고 있는 거 같아요. 모임에 나가면 20대 친구들은 다 하는 거 같고 3~40대도 많이 하고 다니는 거 같습니다. 저는 솔직히 몸에 뭘 차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평소에 액세서리도 안 하고 시계도 안 차고 다니는데요. 그래서 저는 스마트 워치에 관심은 갖고 있었지만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러다 최근에 와이프가 스마트 워치를 장만하게 되어 이렇게 언박싱 리뷰를 올려봅니다. ㅎㅎ 금액은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359,000원부터 시작하네요.^^

패키지 앞면.

애플워치 SE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패키지는 애플답게 깔끔하네요. 패키지 앞면에는 로고와 WATCH만 중앙에 적혀있습니다. ㅎㅎ

패키지 뒷면.

뒷면은 패키지 구성품이 간략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씰을 제거하고 비닐을 뜯어줍니다.^^

개봉씰을 제거하고 비닐을 뜯어줍니다.^^ 애플 언박싱의 재미는 이 개봉씰이죠. ㅎㅎ

패키지 여는 방법. 착! 착! 착!

패키지 여는 방법이 독특합니다. 재미있습니다. ㅎㅎ

시계와 밴드 패키지가 들어있네요.^^

패키지 안에는 구성품인 워치와 밴드가 별도 패키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워치와 밴드 박스 크기를 동일하게 하여 세트로 팔기 쉽게 한 거 같네요. ㅎㅎ

먼저 워치부터 개봉 해 봅니다.^^

먼저 워치 박스부터 개봉을 해 봅니다. 구성품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들어있네요. ㅎㅎ

구성품 입니다.

박스를 열면 워치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한 번 살펴볼까요?

무선 충전 케이블입니다.

무선 충전 케이블입니다. 멀리서 보면 예전에 애플에서 나왔던 mp3 플레이어 아이팟 셔플이 생각납니다. 생각해 보니 애플은 정말 혁신적인 회사인 거 같네요. 정말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세상을 재미있게 바꿔 놓은 거 같습니다.ㅎㅎ

워치 본체. 로즈 골드 컬러입니다.

워치 본체입니다. 컬러는 로즈 골드입니다. 이쁘네요.^^

간단한 설명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간략한 설명서입니다. 애플답게 직관적인 사용법인 거 같네요.^^

밴드 패키지를 열어볼까요?^^

다음은 밴드 패키지입니다.^^

역시 개봉씰을 제거해 줍니다.

개봉씰을 제거해 줍니다.^^

제품 설명이 인쇄되어있는 패키지를 열어주면...

리플릿처럼 접혀있는 패키지를 열어주면...

밴드가 들어있네요.^^

제품 설명과 함께 밴드가 들어있습니다.^^

M/L과 S/M 크기가 있어요.

크기는 M/L과 S/M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정말 센스 있는 구성입니다.^^

반응형

본체와 밴드를 결합해 줌니다. ㅎㅎ

설명서대로 밴드를 워치 본체에 결합해 줍니다. 식은 죽 먹기네요. ㅎㅎ 위 사진은 완성된 모습입니다. 심플하니 멋지네요.^^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역시 심플하네요. ㅎㅎ

심플한듯 복잡해 보이는 뒷면.

심플하지만 뭔가 복잡한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듯 보입니다. 중앙에는 센서인 듯합니다.

손목에 차니 멋집니다. ㅎㅎ

손목에 찬 모습입니다. 멋지네요. ㅎㅎ

충전을 시켜줍니다.^^

작동을 시켜보니 배터리가 없는지 켜지지 않아 충전을 시켜줍니다. 구성품에는 무선 충전 케이블만 있으니 어댑터는 별도로 필요로 합니다.^^;;;

설정을 해주고.

충전을 해주고 애플워치를 켜봅니다. 화면에 설정 사항들이 나옵니다. 순선대로 설정을 해 줍니다. ㅎㅎ

핸드폰 연결을 위해 설정을 해 줍니다.

아이폰과의 연결을 위해 설정을 합니다.

순서에따라 진행을 합니다.

순서에 따라 진행을 해 줍니다.^^

시간이 좀 걸리네요. ㅎㅎ

생각보다 시간이 좀 소요되네요. ㅎㅎ 편리한 삶으로 가는 길은 조금 시간이 걸리는 법이지요. ㅎㅎ

동기화 중.^^

애플워치와 아이폰 동기화가 진행 중입니다.^^

동기화가 되면 워치에 대한 설정을 할 수 있어요. ㅎㅎ

동기화가 되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어요. 여기에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ㅎㅎ

무선 충전기 입니다.

구성품인 무선 충전 케이블입니다. 오목하게 되어있어 워치 본체 뒷면 볼록한 부분과 딱 들어맞습니다.^^

본체 뒷면에 연결을 해 주면 됩니다.

워치 본체에 연결을 한 모습입니다.^^ 어댑터가 포함되지 않은 건 좀 아쉽네요. 애플은 이제 어댑터는 아예 안 주려나 봅니다. ㅎㅎ 충전하는 모습도 멋지네요. ㅎㅎ 역시 애플. ㅎㅎ

멋지네요.^^

장점

· 애플다운 깔끔한 디자인.

· 다양한 기능의 스마트워치.

 

단점

· 충전을 위한 어댑터 별도 구매.

· 충전하기 귀찮음.^^;;;

 

이상 Apple Watch SE. 애플워치 SE 언박싱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