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Apple. Magic Trackpad] 애플. 매직 트랙패트. 언박싱. 리뷰.

LaMo 2022. 4. 18. 10:10
300x250

Apple Magic trackpad. 애플 매직 트랙패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Apple 제품 언박싱 포스팅해 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Apple Magic Trackpad. 애플 매직 트랙패드인데요!^^ 사실 구매하고 사진 찍어둔지는 1년이 넘었는데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나의 실행력 무엇?! ㅎㅎㅎ;;; 저는 대략 10년 전부터 애플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애플 노트북을 사용했을 때는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있어 손쉽게 사용하던 기능이 iMAC으로 갈아타고 나니 마우스만으로는 작업에 효율성이 떨어져 매직 트랙패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애플 스토어 IFC점에서 했고 금액은 149,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는데. 블랙으로 구매를 할까 고민을 하다 너무 어두울 것 같아서 화이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ㅎㅎ 매직 트랙패드의 경우 기종에 따라 아이패드와도 호환이 된다고 하니 굉장히 괜찮은 녀석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애플 매직 트랙패드 패키지 앞면.

패키지가 역시 깔끔합니다. 정면에 매직 트랙패드와 'Magic Trackpad'문구가 위에 적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단순한 디자인인데 애플의 아우라가 작용하여 멋지게 보입니다. ㅎㅎ 

애플 매직 트랙패드 패키지 뒷면.

패키지 뒤면에는 간단한 정보와 금액 등이 적혀 있네요. ㅎㅎ 그럼 이제 언박싱 고고~!!

뚜껑을 열어주면! 짜잔~

비닐 뜯는 부분이 생략되었지만... ㅎ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흐릿한 재질의 비닐에 감싸여 있는 매직 트랙패드가 눈에 보입니다. 그 모습이 마치 매직 같네요. 푸훗!

트랙패드 아래에는 케이블과 설명서가 있네요~

트랙패드를 꺼내 주면 아래에 다른 구성품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제품 설명서와 USB-C-Lightninig 케이블이 사이좋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ㅎㅎ 

제품 설명서.

길쭉한 모양의 제품 설명서. 평생 읽어보지 않는 제품설명서. 제목에서 이 제품이 매직 트랙패드 '2'라는 것을 인지하였습니다. ㅎㅎ 왜 지금 알았지?^^;;;

USB-C-Lightning 케이블.^^

충전을 위한  USB-C-Lightninig 케이블. 잘 말려있어서 뜯기가 부담됩니다. ㅎㅎ

보호 비닐을 뜯어볼까요?^^

자 그럼 이제 매직 트랙패드의 흐리멍덩 비닐을 뜯어보겠습니다! 너의 모습을 보여줘!

화이트의 깔끔한 매직 트랙패드.^^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매직 트랙패드가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ㅎㅎ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정말 깔끔 깔끔합니다!^^ 크기는 가로 16cm, 세로 11.49cm이며 무게는 0.23kg 정도 된다고 합니다. ㅎㅎ

뒤몃도 찍어봅니다!^^

뒤쪽면은 앞쪽보다 높이가 있어 경사가 진 형태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경사로 디자인된 것 같네요. ㅎㅎ 경사도가 과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매직 트랙패드 바닥면도 찰칵!

바닥면의 모서리 부분에는 고무 패드가 붙여있어서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고무 패드 색상이 라이트 그레이인데 잘 어울리네요. ㅎㅎ 아래에 깨알같이 몇몇 정보가 적혀있어요. 대략적으로 캘리포니아 애플에서 디자인했고 중국에서 제조되었다 드으이 내용입니다. ㅎㅎ

뒷면 좌측에 스위치가 있어요!

매직 트랙패드 뒷면 좌측에는 스위치가 있고 Mac과 자동으로 페어링 된다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

애플 제어판에서 간단히 조작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애플 OS 제어판 트랙패드 설정에 가면 간단하게 조작 및 설정이 가능해요!^^

동영상을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ㅎㅎ

동영상으로 사용법에 대해 친절히 설명을 해주기에 자신이 필요한 기능을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요! 친절 친절~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답니다. 물론 저는 몇 가지 안 쓰는 거 같지만.. ㅎㅎㅎ 사용자마다 매직 트랙패드 사용법이 다르겠지만 저는 영상 작업이나 이미지 작업 시 굉장히 편리하게 쓰고 있으며 몇몇 기능은 어느 정도 시간 단축을 해주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멋지고요!^^ 

사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애플 매직 트랙패드!!^^

장점

· 깔끔한 디자인.

· 기종에 따라 아이패드 호환 가능.

· 사용의 편의성.

 

단점

· 금액.

 

이상 Apple Magic Trackpad. 애플 매직 트랙패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