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Apple. MagSafe 충전기] 아이폰. 무선충전기. 언박싱. 리뷰.

LaMo 2022. 12. 3. 12:05
300x250
Apple. MagSafe 충전기. 59,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무선 충전기 Apple. 애플. MagSafe 충전기 언박싱 포스팅해 봅니다!^^ 아이폰 전용 MagSafe형 케이스가 있으면 제일 좋지만 없어도 충전은 됩니다. 15W로 충전이 되며 아이폰 8 이후 기종과 Airpods. 에어팟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ㅎㅎ 금액은 2022년 11월 22일 기준 5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래에도 다시 언급하겠지만 별도의 20W USB-C 전원 어댑터를 구매해야 합니다.^^;;;;

패키지 뒷면.

패키지 뒷면입니다. 저는 MagSafe 충전기를 작년 2021년 말에 구매를 하여 지금보다 4,000원 싼 55,000원에 구매를 하였어요. ㅎㅎ 구매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제야 언박싱 리뷰를 올리네요. ㅎㅎㅎ

개봉실을 뜯어줍니다.

패키지 뒷면 상부에 있는 개봉실을 뜯어줍니다.^^

제품 설명서와 구성품.

구성품은 제품설명서와 충전기/케이블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가 보입니다.^^

케이블과 충전기가 잘 패키징되어 있어요.^^

종이 패키지 안에 충전기 본체와 케이블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ㅎㅎ

청진기 같은 비주얼. ㅎㅎ

패키지에서 꺼내 보니 비주얼이 뭔가 청진기 같네요. ㅎㅎ

지름은 55mm입니다.

충전기 본체 원형의 지름은 대략 55mm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니 멋지네요.^^

두께는 5mm정도 되네요.

두께는 5mm 정도 됩니다.

USB-C 타입 케이블입니다.

USB-C 타입 케이블이며 어댑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뱀 같기도하고.. ㅎㅎ

형태가 꼭 뱀이 꽈리를 튼 모양입니다. 케이블 길이는 대략 1m입니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길이... ㅎㅎ 사용해보니 케이블이 좀 더 길거나 다른 길이가 옵션으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20W USB-C 전원 어댑터. 28,000원.

별도로 구매한 Apple 20W USB-C 전원 어댑터(28,000원)입니다.;;;;;; 정말이지 안 살 수도 없고.... ㅎㅎ

어댑터와 연결되 모습.

어댑터와 합체된 모습. 이제야 써 볼 수 있겠네요. ㅎㅎ

반응형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좋네요!

충전기 디자인으로서는 정말 멋집니다. 이래서 애플 애플 하나 봅니다.^^

충전기에 올리면 무선으로 충전 시작!

MagSafe 케이스는 없지만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올려놓고 충전해 줍니다.^^ 잘 되네요. ㅎㅎ MagSafe 케이스가 없어도 어느 정도 자성이 있어 부착이 됩니다.

뒷모습. 합체된 모습도 멋지네요. ㅎㅎ

충전되고 있는 뒷모습입니다. 충전되는 모습모 멋지네요. 이것까지 디자인이 됐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ㅎㅎ

장점
· 깔끔한 디자인.
· 애플 전용 충전기.

단점
· 금액.
· 20W USB-C 전원 어댑터는 별도.

이상 아이폰 무선충전기 Apple MagSafe 충전기 언박싱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