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IKEA. 이케아. KUGGIS. 쿠기스] 깔끔한 수납함+뚜껑. 리뷰.

LaMo 2022. 3. 26. 16:31
300x250

IKEA 이케아. KUGGIS 쿠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리 아이템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IKEA 이케아. KUGGIS 쿠기스 수납함+뚜껑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이사를 하고 나니 이사 전에 정리 못했던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왜 진작에 처리하지 못했나 싶었지만 이 기회에 정리를 다시 해 봅니다. ㅎㅎ 이케아는 쿠기스라는 이름의 정리 아이템 시리즈가 몇 개 있고 오늘 소개드릴 수납함+뚜껑에도 다양한 크기의 수납함이 있어요. 그중 저는 제가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한 26x35x15cm 수납함+뚜껑을 구매했어요. 금액은 12,9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소재가 PET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무겁지 않으면서도 견고함이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이케아.

이케아에서는 총 5종의 백색의 쿠기스 수납함+뚜껑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크기는 시리즈 중에서 2번째로 큰 크기입니다. 외부 치수가 26x35x15cm로 큰 건 아니지만 A4 크기의 물건은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이미지 출처. 이케아.

쿠기스 시리즈의 장점 중 하나는 수납함을 적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른 크기를 구매해도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모듈러 방식처럼 적재가 다능합니다. 소재도 PET 플라스틱이라 어느 정도 무게까지는 버티는 거 같아요. 물론 너무 많이 적재하면 안 되겠죠? ㅎㅎ

이미지 출처. 이케아.

제가 구매한 크기의 수납함 중에는 다른 색상도 존재합니다. 터쿼이즈 색상과 투명 블랙 색상인데요. 공간의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을 골라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이케아.

금액의 경우 같은 크기라도 투명 블랙은 금액이 더 나가요. ㅎㅎ 투명 블랙 색상이 관심이 가긴 했지만 속이 보이는 것도 그렇고 해서 그냥 화이트로 통일해서 구매했네요!^^

IKEA 이케아. KUGGIS 쿠기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PET 플라스틱 소재라 견고함이 있으며 광택이 있어요. 거칠게 사용하면 흠이 많이 알 수 도 있겠네요. ㅎㅎ

수납함 내부 모습.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굳굳!!^^

바닥면.^^

바닥에는 제품 설명 스티커가 붙여있어요. 저는 뜯기 귀찮아서 그냥 놔두기로...^^;; 사실 몇 개 뜯어봤는데 잘 뜯기다 어느 부분 가면 깔끔하게 안 뜯기더라고요. ㅎㅎ;;;

뚜껑이 있어 좋아요.^^

쿠기스 뚜껑입니다. 잠금장치는 없는 수납장이지만 그래서 깔끔하니 좋네요.^^

구멍은 한 쪽만 있네요.^^

한쪽 면에는 구멍이 있어요. 아무래도 꺼내기 편하라고 있는 구멍 같습니다.^^

반응형

차곡차곡 쌓았습니다. ㅎㅎ

저는 우선 잘 사용 안 하는 물건들을 넣어두고 책장 꼭대기에 정리해 두었어요.^^ 한 칸 정도는 적재가 되는 높이라서 차곡차곡 쌓았습니다. ㅎㅎ 깔끔해 보이죠?^^ 음... 어느 박스에 뭐가 들었는지 알려면 스티커를 붙이는 게 좋겠지만 미관상 별로일 거 같아서 우선은 패스해 봅니다. ㅎㅎ 봐서 안 보이는 측면에 스티커나 포스트잇을 부착해 놔야겠네요. ㅎㅎ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장점

· 깔끔한 디자인.

· PET 플라스틱 소재로 가벼우며 견고함.

· 서로 적재 가능. 다른 크기도 모듈 형식처럼 적재 가능.

 

단점

· 금액이 살짝 높음.

 

이상 IKEA 이케아. KUGGIS 쿠기스 수납함+뚜껑이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