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SYSMAX x MYROOM. 케이블 랩] 정신없는 전선정리 아이템. 리뷰.

LaMo 2022. 3. 21. 15:00
300x250

SYSMAX x MYROOM. 시스맥스 x 마이룸. Cable Wrap. 케이블 랩.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블 정리 용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에 널브러져 있는 케이블들이 정말 지긋지긋한데요. ㅎㅎ 제 마음을 정신없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다양한 케이블 정리 제품들이 있고 제일 흔한 고무줄이나 케이블 타이도 사용해 봤지만 고무줄은 가끔 끊어지고 케이블 타이는 한번 고정하면 다시 풀기가 어렵죠.;;;; 그러다 발견한 제품입니다. 바로 SYSMAX x MYROOM. 시스맥스 x 마이룸. Calbe Wrap. 케이블 랩. 양쪽 끝에 고리 형태의 모양의 제품입니다. 재질은 합성수지로 단단하지만 유연성도 겸비하고 있네요. 귣귣! 

패키지 앞면.

총 3가지 크기가 있고 각 크기마다 3가지 색상이 있어요. 그린, 아이보리, 오렌지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ㅎㅎ 금액은 각각 1천 원 초중반대로 형성되어 있어요.^^

패키지 뒷면.

패키지 뒷면에는 각 크기에 따른 사용 가능한 케이블을 명시해 주네요. ㅎㅎ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중' 사이즈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제일 무난해 보이는 '중' 사이즈로 고고!

'중' 사이즈 너로 골랐다!^^

그린과 오렌지는 색상이 너무 튀는 거 같아서 아이보리로 골랐습니다. ㅎㅎ 근데 생각해 보니 튀는 색상도 나쁘지 않을 거 같더라고요. 나름 포인트 색상도 되고. ㅎㅎ

제품 앞면과 로고.

'중' 사이즈의 크기는 31mm x 82mm x 4mm로 되어 있어요. 

제품 뒷면.

합성수지 재질이라 지우개처럼 때가 살짝 잘 타는 거 같기도 합니다. 아이보리 색상이라 더 그런 거 같기도 하고요.;;;

31mm x 82mm x 4mm의 크기.

잡기 쉬운 형태이며 무게도 가볍네요!^^

반응형

케이블 머리 부부을 먼저 구멍에 걸어 줍니다.^^

그럼 케이블을 말아 볼까요? ㅎㅎ 저는 USB 케이블을 말아 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양쪽 고리 중 작은 구멍이 있는 부분에 케이블을 걸어 줍니다. 기기에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만 뽑아주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 다음은 케이블 감기~^^

그리고는 케이블 감기! 둘둘 둘둘 말아줍니다. ㅎㅎ 케이블이 두껍다면 케이블 랩 '대' 사이즈를 권장드려요. ㅎㅎ

다 감으면 이렇게 정리가 되네요. ㅎㅎ

다 말고 나면 사진처럼 정리가 딱! 좋네요. ㅎㅎ 귣귣!!^^ 저는 USB 케이블들을 위주로 정리를 해 봅니다. ㅎㅎ 정리하니 책상 위가 좀 깔끔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전 깔 맞춤해서 여러개를 정리했습니다. ㅎㅎ

장점

· 어지러운 케이블 정리.

· 심플한 디자인.

· 적정해 보이는 금액.

 

단점

· 적절한 사이즈를 선정하기 어려워 3가지 사이즈 다 구매하게 됨.^^;;;

 

이상 SYSMAX x MYROOM. 시스맥스 x 마이룸. Calbe Wrap. 케이블 랩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