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feat. 콘. 리뷰.

LaMo 2021. 12. 9. 16:37
300x250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KAKAO FRIENDS 2022 DIARY PLANNER SET APEACH.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리뷰해 봅니다!^^ 인터넷에서 4만 원 정도에 판매되는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이며 라이언 세트와 오늘 보여드릴 어피치 세트가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할만한 구성의 세트입니다! 그럼 한번 어떻게 구성이 되는지 볼까요?^^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어요!^^

가로 21cm, 세로 26cm, 두께 5cm 정도의 박스가 비닐 포장되어 왔어요.^^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박스.

박스는 단단한 종이 재질로 되어있고 무게감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ㅎㅎ 무엇이 들었는지 궁금하네요!^^

어피치와 콘.^^

전면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APEACH 어피치와 CON 콘이 있어요.^^ 언덕에 앉아 바람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네요. ㅎㅎ

KAKAO FRIENDS.

박스 측면에는 'KAKAO FRIENDS'가 적혀 있습니다.^^

박스 뒷면.

박스 뒷면입니다. 세트 제품 구성에 대한 설명 적혀 있네요.

제품 구성 및 내지 구성 설명.

제품 구성을 보이 이 박스(케이스)도 중요 구성품 중 하나입니다. ㅎㅎ 다른 구성품은 양장 다이어리 1개, 미니 캘린더 1개, 파우치 1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럼 한번 박스를 열어 볼까요?

언박싱~^^ 다이어리가 맨 처음 보이네요!^^

박스를 열면 맨 처음 양장 다이어리가 있어요. 패키지 디장인이 잘 되어있습니다. ㅎㅎ

미니 캘린더.^^

다이어리를 꺼내면 그 아래에 미니 캘린더가 있습니다. 그리고 캘린더 아래에는.... 어랏??

마지막으로 파우치!^^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감싸고 있던 분홍색 하드 지를 빼면 그 아래에 파우치가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네요.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파우치 아래에는???!!! 끝입니다. ㅎㅎ 그럼 구성품들을 하나씩 살펴볼게요!^^

파우치 앞면.

가로 24.5cm 세로 20cm 정도의 분홍색 파우치입니다.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넣고 다닐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전면에는 캐릭터 어피치와 콘의 그래픽이 있어요.^^

파우치 뒷면.

파우치 뒷면은 그래픽이 없어요. ㅎㅎ 

어피치와 콘.^^

재미있게 놀고 있는 어피치와 콘 그래픽입니다. 귀엽네요!^^

지퍼 디테일.^^

파우치 지퍼에는 'KAKAO FRIENDS'라고 적혀있어요. ㅎㅎ 나름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 썼네요.^^

미니 캘린더.^^

다음은 미니 캘린더입니다. 크기는 가로 16cm에 세로 10cm로 아담한 크기예요. ㅎㅎ 캘린더는 어피치 톤의 분홍색이 아니고 노란색입니다. 아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모두를 모은 콘셉트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색감이 다르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괜찮아요.^^ 

책상위에 세워 놓기 좋아요!^^

캘린더 하드 지를 세모로 접어서 책상에 세워둘 수 있어요.^^

홀수달, 짝수달로 구분되어 있어요~^^

캘린더 페이지는 사진에서처럼 홀수달, 짝수 달로 나누어져 있어요.^^ 

사용하기 편리한 구성이네요!^^

이런 형식의 캘린더는 처음인데 사용하기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인덱스 페이지도 있어요! ㅎㅎ

마지막에는 인덱스 페이지도 3개 있어요. '휴가 중입니다', '회의 중입니다' 두 개의 페이지와 사용자가 정해서 문구를 쓸 수 있는 페이지가 하나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다이어리 플래너.^^

마지막으로 다이어리 플래너입니다. 크기는 가로 13.4cm, 세로 19cm, 두께 2.2cm 정도 됩니다.^^

역시 어피치와 콘.^^

다이어리 앞면은 패키지 박스와 동일한 그래픽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내지 구성 요소들 설명이 뒷면에 있어요.^^

뒷면 띠지에 내지 구성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KAKAO FRIENDS.

뒷면 아래쪽엔 어김없이 'KAKAO FRIENDS'.^^

고무줄.^^

고무줄이 있어 다이어리를 잘 닫고 사용할 수 있어요.^^

주간 페이지.^^

내부 페이지는 주간 페이지, 월간 페이지, 월별 일러스트, 줄 노트, 모눈 노트, 메모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월별 일러스트.^^

월별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네요. ㅎㅎ

2개의 가름끈!^^

2개의 가름 끈이 있어 사용에 따라 용이할 거 같네요!^^

월간 페이지.^^

월간 페이지에 중간중간에 있는 그림들도 귀엽습니다. ㅎㅎ

줄노트.^^

줄 노트, 모눈 노트, 메모노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마지막 주머니.^^

다이어리 맨 마지막에는 주머니가 있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스티커 모음이 2장 들어 있어요.^^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ㅎㅎ

기념일이나 기억하고 싶은 날을 다이어리에 붙여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를 보았는데요. 나름 구성이 좋고 디테일도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아요. 거기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합니다. ㅎㅎ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이상 카카오프렌즈 2022 다이어리 플래너 세트 어피치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