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 세척기] VUC-001BK. 솔직한 사용후기. 리뷰.

LaMo 2021. 12. 2. 15:23
300x250

VOAR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 세척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전용품 소개드리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VOAR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 세척기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안경과 면도기 몇몇 부품을 세척하기 위해 초음파 세척기를 비교하다 찾게 된 제품인데요. 디자인이 심플했던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까 하다 수조 용량이 좀 더 큰 보아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디자인도 괜찮았고 또 브랜드 보아르는 예전에 포스팅한 제습기를 잘 사용하고 있어서 보아를 제품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보아르 제습기가 궁금하시면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금액은 할인가로 4만 원 후반대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ㅎㅎ

 

2020.07.27 - [가전&생활용품] - [보아르. 모아] 여름철 제습기 리뷰.

 

[보아르. 모아] 여름철 제습기 리뷰.

건조한 여름이 지속되다 드디어 장마가 시작됐어요! 장마가 시작되니 습기 때문에 숨쉬기도 힘들어지고 땀도 많이 나네요^^;;; 집안 습기 때문에 덥기도 하고 곰팡이가 생기는 것이 걱정되어 제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패키지.

패키지가 심플하니 디자인이 좋습니다. 세척기 실물도 디자인이 이쁘길 기대합니다.^^

패키지 언박싱~

패키지에 붙여있는 라벨을 뜯고 언박싱을 합니다!^^ 열어보니 어댑터와 수조가 보이네요.

구성품.

구성품들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수조 안 공간도 잘 활용해서 구성품을 넣어놨네요. ㅎㅎ

구성품 세부.

수조, 뚜껑, 액세서리 통, 시계 거치대, 렌즈통, 어댑터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위에서도 한 컷!

디자인들이 심플해서 좋습니다!^^

사용설명서.

작은 사용설명서가 준비되어 있네요.^^

사용설명서 내용.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사용법은 디자인만큼이나 간단합니다. 버튼 하나로만 조작하게 되어있어 쉬워요!^^

수조 디자인.

구성품 중 메인인 물건을 세척할 수 있는 수조입니다. 수조 재질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고 본체는 IP54 생활방수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수조 하부.

수조 하부에는 4개의 지지대가 있고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서 안전해요.^^

물 튀김 방지 뚜껑.^^

물 튀김을 방지하는 뚜껑도 있는데요. 저는 세척 시 나오는 기포 구경을 하기 위해 뚜껑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려고 해요. ㅎㅎ

대략 21.5cm의 길이입니다.^^

본체의 길이는 대략 21.5cm 수조 내부 길이는 21cm 정도입니다. 500ml가 들어가며 시중에 나와있는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치고는 수조 크기가 큰 편에 속합니다.^^

간단한 조작 버튼.^^

하나의 버튼으로만 조작이 가능합니다. 버튼을 몇 번 누르냐에 따라 프로그램이 바뀌는 방식입니다. 4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안경, 액세서리, 시계 그리고 기타 제품. 아이콘에 지시등이 들어와서 어느 프로그램을 설정했는지 표시가 됩니다!^^ 시간은 안경은 2분, 액세서리는 3분, 시계도 3분 그리고 기타는 4분이 소요되는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전원 케이블 연결부.

전원 케이블을 연결부입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깔끔하고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납니다. 그럼 한번 가동해 볼까요?^^ 

수조에 MAX선까지 물을 넣어줍니다.

먼저 수조에 수돗물을 MA선까지 넣어줍니다.^^ 

전원을 연결해 줍니다!^^

필요에 따라 수조에 중성세제를 한두 방울 떨어뜨려줘도 됩니다.^^ 그다음 전원을 연결해 주고...

안경을 넣고 시작, 뚜껑을 닫은 후 시작!!^^

제 오래된 안경을 넣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안경 프로그램 고고~!!! ㅎㅎ

반응형

진동이 느껴집니다. ㅎㅎ

자세히 보기 위해 뚜껑을 분리하고 봤어요. 초음파 때문에 울리는 진동 소리가 꽤 큰 편이며 수조 위에 진동에 의해 만들어진 물결을 볼 수 있어요.^^

기포가 올라오고 있어요.

안경에서 기포가 올라오고 부분 기름때가 올라오는 것 같네요. ㅎㅎ 더럽 더럽.^^;;; 음 생각보다 결과물은 별로예요. 그래서 좀 더 강력하게 더러운 면도기로 다시 실험해 볼게요!

다음은 면도기!^^

면도기는 4번째 프로그램 기타 프로그램으로 돌려줬어요. 2회 돌려서 총 8분 정도를 가동했네요. 아래는 세척 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전과 후 이미지입니다. 음...;;;;;

음.... 차이가... 물기가 없다, 있다 정도??!!! 흠... 자세히 보면 조금 세척된 거 같기는 한데... 솔직히 큰 효과는 없어 보입니다.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요. 홍보 영상에서 본 땟국물이 나오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이런....

흠....

장점

·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중 큰 수조에 속함.

 

단점

· 가동 시 진동에 의한 소리가 큼.

·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음. 세척이 되는지 모르겠음. -.-;;;;;

 

이상 VOAR 보아르. 아이워시 초음파 세척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