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스타벅스. 몰스킨. 2022 플래너] 윈터 e-프리퀀시. 크리에이티브 노트. feat. 캘린더. 리뷰.

LaMo 2021. 11. 29. 17:27
300x250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2022 플래너.

벌써 또 이렇게 연말이 왔습니다. 연말 하면 잊지 말아야 할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PLANNER 플래너가 있죠?^^ 올해도 어김없이 윈터 프리퀀시로 플래너를 장만하였습니다. ㅎㅎ 작년에는 다이어리를 골랐었는데요. 이번에는 CREATIVE NOTE. 크리에이티브 노트로 받았습니다.^^ 그럼 한번 자세히 볼까요?

19cm x 19cm의 정사각형 플래너 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노트는 정사각형의 노트로 크기는 19cm x 19cm입니다. 총 페이지 수는 176페이지로 명기되어 있고요. 커버 소재는 패브릭으로 소개되고 있어요.^^

플래너 앞뒷면.^^

비닐을 뜯어봅니다. 몰스킨 재질이 느껴지네요. ㅎㅎ

플래너 앞면.

스타벅스 로고와 그래픽이 커버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귀엽네요.^^ 별과 하트와 원두와 트리? 그리고 드립 내리는 주전자 등 귀엽게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플래너 뒷면

뒷면은 앞면에 비해 초라하지만. ㅎㅎ 음표가 몰스킨 로고와 같이 포인트로 인쇄되어 있어요. ㅎㅎ 그럼 크리에이티브 노트 내지를 한번 볼까요?^^

분실시 사례cups 쓰는 곳. ㅎㅎ

첫 페이지는 노트 분실 시 돌려받을 수 있도록 주소와 사례에 대한 정보를 적는 곳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일반 몰스킨은 금액을 쓰게 되어있는데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커피 잔 수를 적게 되어있네요. ㅎㅎ 한마디로 사례 컵? 정도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SKETCH YOUR DREAMS'

스타벅스 로고와 'SKETCH YOUR DREAMS'라는 문구가 커버 일러스트레이션과 비슷한 분위기로 적혀있습니다. '너의 꿈들을 그려라' 정말 멋진 말이네요. 다시 한번 제 꿈을 생각하게 해주는 문구입니다. 흨

2022년도 캘린더.

다음은 간략하게 2022년 캘린더가 있네요.^^ 글씨가 작지만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좋아요!

플래서 소유자 정보 페이지.^^

다음은 이 플래너의 소유자 정보를 적을 수 있는 곳입니다. 'my favorite coffee'가 적혀있는 게 재미있습니다. 몰스킨과 협업을 재미있게 한 듯하네요. ㅎㅎ

달별. 먼슬리 노트.

다음은 달별 일정 노트 구간이 있어요. 일별로 간단히 노트하기에 좋겠네요.^^

노트 무지와 파란색 책가름줄.^^

다음은 우리의 꿈과 아이디어를 그릴 수 있는 노트 페이지입니다! 스타벅스 플래너 크리에이티브 노트 안에는 총 2가지 타입의 노트 구간이 있어요. 첫 번째로 무지로 된 노트 구간이고 다음은 점박이로 된 노트 구간입니다.^^

노트 점박이.

사실 전 점박이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심심할 때 오목 두기에 참 좋죠. ㅎㅎ 하지만 우리의 꿈이 담길 이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오목 놀이에만 쓸 수 없으니 어떻게든 잘 써봐야겠어요. ㅎㅎ

마지막 페이지와 포켓.

마지막 페이지에는 노트에 관한 정보와 포켓이 있습니다.^^

포켓에 위치한 BOGO 쿠폰.^^

그리고 포켓 안에는.. 짜잔!! BOGO 쿠폰이 들어있어요. ㅎㅎ

BOGO 쿠폰 앞뒷면. 그림이 귀엽습니다.^^

BOGO 쿠폰 그림도 귀여워요!

쿠폰 3종.^^

쿠폰은 총 3가지로 2022년 10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네요.^^

반응형

2022년 캘린더. 9.5cm x 14.5cm의 크기입니다!^^

다음은 크리에이티브 노트와 같이 동봉된 2022 CALENDAR 캘린더입니다!^^ 크기는 9.5cm x 14.5cm로 작은 수첩만 한 크기입니다. ㅎㅎ

캘린더 앞뒷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초록색이네요. 꼭 트리 색 같습니다.^^

'HOW TO USE'

캘린더를 조립하는 방법은 굉장히 쉬워요!

요렇게 요렇게~

전면 커버를 열어서 뒤로 접어줍니다.^^

마지막에 끼워주면~ 끝!^^

뒤면 홈에 앞면 화살표 부분을 끼워주기만 하면 끝!! 참 쉽죠??^^

귀여운 캘린더 입니다.^^

크기가 딱 크지 않아 책상 위에 놓기에 딱 적당해 보여요!^^

첫 페이지를 뜯어주면 1월 달력이 나와요.^^

첫 번째 'HOW TO USE'페이지를 뜯어주면 1월 달력이 시작됩니다. ㅎㅎ

앙증맞은 디자인과 크기입니다.^^

오우~ 정말 귀엽고 마음에 듭니다. 정말 잘 활용할 것 같아요.^^

2022년도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장점

· 귀여운 디자인.

· 활용도 높은 플래너.

· 쿠폰 3종과 2022년 캘린더는 덤.^^

 

단점

· 커피를 많이 마셔야 구할 수 있음.

 

이상 STARBUCKS 스타벅스. MOLESKINE 몰스킨. PLANNER 플래너. CREATIVE NOTE. 크리에이티브 노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