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모텍스. 또각이] 한손에 들어오는. 스티커 라벨기. E-303. 리뷰.

LaMo 2021. 12. 3. 19:16
300x250

MOTEX 모텍스. 또각이. E-3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구용품 리뷰해 봅니다.^^ MOTEX 모텍스. 또각이. E-303 스티커 라벨기입니다!^^ 집안 물품을 좀 깔끔하게 라벨링 하기 위해 사용을 하게 되었어요!^^ 또각또각 한 자씩 글을 새겨서 또각이인가 봅니다. ㅎㅎ

또각이 E-303. 패키지.

기본 세트에는 또각이 본체 라벨기와 문자 휠 4개 그리고 기본 테이프 1개가 들어있어요.

패키지 뒷면.

패키지 뒷면에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간단한 방식이라 딱히 설명서가 없어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휠 교체 부분만 잘 파악하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색상의 리필 테이프로 주문했어요.^^
리필 테이프 패키지 뒷면.
E-303dml 기본 구성품.

문자 휠은 한글 자음+모음+특수기호/한글 쌍자음+이모티콘/영문 소문자+숫자/영문 대문자+이모티콘으로 되어있어요.^^ 필요에 따라 교체하며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한손에 들어옵니다.^^

또각이 라벨기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요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추가 국문과 영문 휠.^^
한번 라벨을 만들어 볼까요?^^

기본 세팅되어있는 영문 대문자 휠을 가지고 라벨을 만들어 볼까요?^^

반응형

또각또각!^^

테이프를 라벨기에 넣고 또각또각 글을 완성해 줍니다.^^ 누르는 힘에 따라 양각이 다르게 새겨지니 비슷한 강도로 눌러주는 게 좋겠죠?^^ 또각이 라벨기가 작아서 그런지 누르는 게 살짝 불편한 감이 있긴 하네요.^^;;

'REVIEW!'^^

장점

· 작은 크기의 라벨기.

 

단점

· 누르는 게 살짝 불편함. 강도를 잘 조절해야 함.

 

이상 MOTEX 모텍스. 또각이. E-303 스티커 라벨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