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IKEA. 이케아. TJENA. 셰나] 수납상자+뚜껑. 조립. 리뷰.

LaMo 2022. 3. 28. 00:22
300x250

IKEA 이케아. TJENA 셰나. 수납상자+뚜껑.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정리 아이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IKEA 이케아. TJENA 셰나. 수납상자+뚜껑니다!^^ 최근에 이사를 오고 나니 의외로 정리해야 할 것이 많아 수납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케아 셰나 시리즈는 수납상자뿐만 아니라 파일 꽂이, 사무용품 정리대처럼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재들이 페이퍼 보드로 되어있지만 내구성이 좋아요. 또한 디자인이 심플하여 모던한 인테리어에는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제가 구매한 상자의 경우 크기는 32x35x32cm이며 금액은 8,900원입니다. 저려한 금액은 아니고 적정한 금액인 거 같네요. ㅎㅎ

이미지 출처. 이케아.

제가 구매한 크기 32x35x32cm 말고도 2가지 크기가 더 있어요. 크기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니 확인하고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이케아.

색상은 총 3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화이트, 블랙, 패터/베이지가 존재하며 금액은 동일합니다.^^ 패터/옐로의 색상이 새로 나왔긴 하지만 작은 크기 25x35x20cm에만 현재 판매되고 있네요. ㅎㅎ 저는 패턴이 없는 화이트나 블랙이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구매는 화이트로 하였어요. 블랙은 집이 너무 어두워 보일까 봐 패스!^^

잘 포장된 셰나.

페이퍼 보드라 쉽게 생각했는데 패키지가 크고 무게도 살짝 있네요. 웹페이지에서 보니 무게가 0.67kg이네요. 왜 무겁다고 느꼈지? ㅎㅎ

제품 설명 종이.

제품 설명 종이가 포함되어 있어요.

조립 설명서. 간단하죠?^^

그다음은 조립 설명서. 간단합니다. ㅎㅎ

친절하게 순서 번호가 음각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정말 친절하게도 조립 순서가 박스에 음각으로 표기가 되어있어요. 자칫 헷갈릴 수 있는 순서를 표기해 줌으로써 실수 없이 조립할 수 있어요!^^ 그럼 조립해 볼까요?^^

만들어 볼까요? ㅎㅎ

접혀있던 페이퍼 보드를 세워주면 사각형의 벽이 생깁니다.

1번을 접고~

순서대로 1번 부분을 접고~

양쪽 2번을 접고~

양쪽의 2번을 접어줍니다!^^

마지막 3번을 접어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3번 부분을 접어 넣으면 박스 모양이 완성됩니다. ㅎㅎ

돌려주면 어려운 부분?은 끝났습니다. ㅎㅎ

조립한 박스를 돌려주면 어려운 부분?은 다 끝났습니다. ㅎㅎ

상자 바닥에 보드를 깔아줍니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사각형의 페이퍼 보드를 상자 바닥에 깔아 줍니다.^^

뚜껑만 닫아주면!!!

마지막으로 뚜껑만 닫아주면!

완성입니다!!^^

완성입니다!!!^^

반응형

앞면은 32cm이네요.^^

박스 크기를 다시 살펴볼까요? 앞면은 32cm입니다.^^

옆면은 35cm!!

옆면은 35cm이네요. ㅎㅎ

높이는 32cm입니다!^^

높이는 32cm로 A4 크기의 종이의 세로 길이보다 높습니다. ㅎㅎ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넣고 옷걸이 위에 올려 놓았어요.^^

저는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상자에 넣고 옷걸이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다행히 천장까지 높이가 딱되네요. ㅎㅎ

튀어나온게 불안해 보여 옆으로 돌려 놓았더니 딱 맞네요. ㅎㅎ

앞부분이 살짝 튀어나와 불안해서 박스를 옆으로 돌려놓았더니 크기가 잘 맞는 거 같네요. ㅎㅎ

 

장점

· 페이퍼 보드로 무겁지 않고 내구성이 좋음.

· 심플한 디자인.

· 조립이 쉬움.

 

단점

· 딱히 없음.

 

이상 IKEA 이케아. TJENA 셰나. 수납상자+뚜껑 리뷰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