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파라스파라 서울. PARASPARA]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가든 하우스. 리뷰.

LaMo 2023. 1. 3. 22:08
300x250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지난 늦은 가을에 다녀온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2가지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어요. 일반 고객을 위한 GUEST 숙박시설과 회원 고객을 위한 PRANA OWNERS 숙박시설입니다. 저는 회원권이 없지만 지인이 초대해 준 덕분에 PRANA OWNER 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지인님 감사 감사. ㅎㅎ 나중에 알고 보니 일반 고객과 회원권 오너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 차이가 많더라고요.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차이가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저희는 방문 시 GARDEN HOUSE. 가든 하우스라는 방에 묵었습니다. 가든 하우스는 밖이 보이는 히노끼 탕이 있는 방으로 북한산을 조망하며 히노끼탕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럼 한 번 둘러보겠습니다!^^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여기는 1층 입구입니다. ㅎㅎ

입구 천정고가 높습니다. ㅎㅎ

지하 주차장. 평일이라 빈자리가 많네요. ㅎㅎ

우선 주차를 위해 지하 주차장에 들어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많이 빈자리가 많습니다.^^

107동에 예약을 하였어요.

예약된 107동으로 고고~

멤버십 라운지.

파라스파라 서울은 일반고객 단지와 회원 단지가 분리되어 있어요. 더 정확히는 회원은 모든 단지를 이용할 수 있으나 일반 고객은 한정된 시설과 공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인 덕분에 회원 단지로. ㅎㅎ

피난 안내도. 한 층에 4개의 객실이 있네요.

건물 하나의 층에 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 하나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크지 않고 좀 느려요. ㅎㅎ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객실의 첫인상입니다.^^ 히노끼탕이 있는 공간이 보이고 그 너머로 가을빛 숲이 보여요! 너무 멋집니다!^^

멋진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히노끼탕.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히노끼탕을 즐길 수 있어요.

거실 모습.

거실은 넓고 심플합니다.^^ 역시  밖으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넓습니다. ㅎㅎ

단지 내 객실 위치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건너편 동이 바라보이는 곳도 있으나 이격거리가 넓어서 크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공간이 커서 그런지 큰 TV가 작아보이네요. ㅎㅎ

큰 벽걸이 TV가 달려 있습니다. 공간이 크니까 큰 TV가 작아 보이네요. ㅎㅎ

기가 지니.

비록 한 번도 사용 안 해봤지만 거실에는 기가 지니가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그림도 달려있고.

배병우 작가 사진 같은 구성의 그림도 달려있고...

유리 난간에 장식도 되어 있어요. ㅎㅎ

유리 난간에는 나뭇가지와 새 장식도 있습니다. 약간 투머치한 장식인 듯 하지만 그래도 유쾌한 장식이네요. ㅎㅎ

식당 공간.

거실 옆 식당 공간도 있습니다.^^

작은 냉장고와 선반이 있습니다.

작은 쇼케이스 냉장고와 선반이 있습니다.

옆에 작은 주방이 있어요.

옆에 작은 주방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간단한 조리가 가능할 듯 합니다.^^

요리는 하기 어렵지만 간단한 조리는 가능해 보입니다.^^

반응형

밖에 북한산이 보이고 좋습니다.^^

앞서 봤던 히노끼탕 공간입니다. 북한산이 보이고 정말 좋네요.^^

물은 카운터에 통화로 키고 끌 수 있습니다. ㅎㅎ

히노끼탕의 경우 카운터에 연락을 해서 자동으로 물을 공급받거나 중단시킬 수 있어요. 좀 번거롭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 처음에는 수도꼭지를 한참 찾았네요.^^;;;

히노끼탕 옆 의자 위 수건.
안방 모습.

안방의 모습입니다. 전화기는 안방에 있어서 카운터에 연락할 수 있어요. 처음 도착했을 때 전화기를 거실에서 계속 찾다 헤매었어요. 잘 모르고 기가 지니로 전화 시도할 뻔. ㅎㅎㅎ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쉴 수 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안방 세면 공간.

침대 뒤에 있는 세면 공간입니다. 세면기가 2대가 있어요.^^

샤워실.

깔끔한 샤워실 사진입니다. 거울이 약간 작지만 괜찮습니다. 제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보면 놀라거든요. ㅎㅎ

작은 사우나도 있습니다. ㅎㅎ

놀랍게도 작은 사우나가 있습니다.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신기했어요. ㅎㅎ

별개 다 있네요. ㅎㅎ

정말 별개 다 있습니다. ㅎㅎ

두 번째 방입니다.

두 번째 방입니다. 트윈 침대 룸으로 세면공간은 분리되어 있어요.

트윈 침대로 준비되어 있어요.

침대가 꽤 큽니다. ㅎㅎ

침대방마다 TV도 있어요.

침대 방마다 TV가 설치되어 있어요. 보고 싶은 채널로 싸우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세면 공간.

트윈룸 세면 공간입니다. 2개의 세면대로 구성되어 있고 옷 거는 공간과 수납장이 있어요.^^

세면대가 2개씩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세면대가 2개니까 정말 좋네요. ㅎㅎ

목욕가운과 수건 등이 비치되어 있어요.

목욕 가운과 수건,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잘 되어있네요. ㅎㅎ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가운.

파라스파라 가운.^^

샤워실의 샴푸와 젤 세트.

샤워실도 큼직하니 좋네요.^^

파우더 공간.

파운더 공간 양쪽으로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사진은 안 찍었네요. ㅎㅎ

외부 목욕탕도 있습니다. 추워서 패스. ㅎㅎ

발코니에는 외부 목욕탕도 있습니다. 늦가을이라 날씨가 많이 추워서 야외 목욕은 패스~ ㅎㅎ

뷰가 좋으니 날씨가 좋으면 밖에 앉아 있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밖에 보이는 풍경도 좋고 햇빛이 좋아 앉아 있기 딱 좋은 곳이지만 날씨가 추워서.... ㅎㅎ

북한산.^^

발코니에서 보이는 북한산 모습입니다.^^ 정말 멋지네요.^^

현관에 있는 도자기.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지만 신경을 많이 쓴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소 하나하나 잘 선정한 거 같네요.^^

목재 마감의 카드키.

목재 재질로 된 카드키의 마감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제공되는 파라스파라 생수.

생수 병도 파라스파라의 로고를 붙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말 신경을 많이 썼네요.^^

파라스파라 슬리퍼.

장점

· 북한산 국립공원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호텔.

· 고급되고 세련된 인테리어.

 

단점

· 다양한 혜택이 있는 시설은 오너 회원권 소지자만 이용 가능. 게스트는 단순 시설만 이용 가능.

· 회원이 숙박 시 금액은 높지 않지만 회원권이 비쌈. 게스트로 방문 시  숙박 비용 금액이 높음.

 

이상 서울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5성급 호텔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리뷰입니다!^^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