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H빌리지 LA GRANGE. 라 그랑지]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 마을. 방문기.

LaMo 2022. 11. 11. 10:26
300x250

LA GRANGE. 라 그랑지.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제법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만간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장식이 넘쳐나는 장소 포스팅해봅니다!^^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 마을 H빌리지 LA GRANGE. 라 그랑지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의 H빌리지는 타 지역의 현대백화점과는 다르게 실내에 위치하고 있어 추위와 관계없이 구경이 가능합니다.  더현대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규모가 무려 1,000평 정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몇 주전 방문했을 때 마을 준비가 한창이어서 완성된 모습을 보고 싶어 최근 방문하게 되었어요.^^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10:30 ~ 20:00

금요일 ~ 일요일 10:30 ~ 20:30

6층 식당가 10:30 ~ 22:00

휴무* 백화점 지정일


 

더현대서울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 오전 11시에 백화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10시 30분 오픈이기에 여유 있게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생각대로 백화점은 평소 주말에 비하면 한산했습니다. 하지만 5층에 들어서는 순간... 오전 11시 인지도 모르게 방문객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오픈 시간에 맞춰 왔어야 하나 싶었습니다. ㅎㅎ

13m의 트리!!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13m 높이의 트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렇게 큰 트리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네요. 아니 처음인가?^^;;; 기억이... 어쨌든 이 트리가 가장 메인이며 사람들이 사진을 제일 많이 찍네요.^^

정말 크네요. ㅎㅎ

이번 H빌리지에서는 중앙 큰 트리 말고도 대략 120그루의 트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ㅎㄷㄷ

공인형이 다렬있어요.

트리는 크기가 큰만큼 독특하게 공돌이 인형으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재미있는 거 같아요. ㅎㅎ

이쁩니다!^^

정말 천장을 찌르는 듯한 높이입니다. 더현대서울 5층 층고가 놓아 이런 장식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기존 구조물 프레임에 조명을 설치해 놨네요.^^

기존 F&B 시설 금속 구조물에는 조명을 설치하여 장식하였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저녁때 크리스마스 조명쇼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매일 저녁 17:30, 18:30, 19:30 총 3회에 걸쳐 조명 쇼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두막 상점들이 있어요.^^

트리와 조명 말고도 11개의 오두막이 설치되어 있어요. 다양한 형태의 오두막이 있는데 상점과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오두막이 생각보다 좀 큰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크리스마스, 겨울 관련 상품들을 판매합니다.

오두막 상점을 구경해 볼까요?^^

'Marche de la grange'. '오두막 시장'.

'Marche de la grange'라고 적혀있어요. 마르셰 드 라 그랑지. '오두막 시장' 정도로 번역할 수 있겠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머리핀.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어울릴 만한 장식과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인형과 스노우볼.

다양한 스노우볼도 판매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에 장식하기에 딱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상점 외에 내부가 꾸며진 오두막도 있어요.

상점 외 포토존으로 꾸며진 오두막도 구경해 봅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요. 그래서 사진 잘 나오는 곳은 방문객이 많아 줄을 서서 대기해야 하고 작은 곳은 바로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내부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트리 옆에 있던 오두막에 줄이 가장 길었어요. 10분 이상 기다렸던 거 같습니다. ㅎㅎ

창밖에서 본 내부 모습.

내부에는 크리스마스 파티상이 차려져 있어요. 동화 속 한 장면 같네요.^^

크리스마스 상이 차려져 있네요.^^

들어가면 곰돌이가 맞이하여 줍니다. ㅎㅎ

사진이 잘 나오게 꾸며 놓았네요. ㅎㅎ

사진이 잘 나오게 잘 꾸며 놓은 거 같네요!^^

케익들.^^

케이크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모형인 거 같네요. ㅎㅎ

장식 준비를 많이 한거 같습니다.

오두막 외관도 장식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공을 많이 들였네요.

작은 트리.

중간중간 크기가 다른 트리들도 있어요. 정말 5층에 크리스마스 마을 하나를 꾸며놓았네요. ㅎㅎ

부분 부분 장식 요소들이 있네요.

중간중간 장식 요소들이 보입니다. 세심한 부분도 생각해 놓은 거 같네요.^^

다른 오두막 내부도 살펴 봅니다.

작은 오두막도 구경해 봅니다. 여기는 작아서 그런지 줄 없이 바로 입장. ㅎㅎ주방 창고 콘셉트의 포토존인 거 같습니다. ㅎㅎ

주방 창고 느낌.

위쪽 크리스마스 파티상과는 다르지만 여기도 재미있네요. 공간이 작아서 사진 각이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잘 꾸며 놓았네요.^^

오늘은 여의도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 꾸며진 H빌리지 LA GRANGE. 라 그랑지 방문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족 혹은 연인끼리 방문하면 굉장히 좋을 거 같네요. 방문객이 오전부터 많아서 주말은 피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평일에도 H빌리지 방문객이 많다 보니 식사도 쉽지 않은데요. 식사 계획이 있다면 웨이팅 대기자 수를 확인하고 웨이팅을 걸어 놓은 다음 구경해도 될듯합니다. 전 오전 11시에 30분 정도 구경하고 EATALY에 갔는데 대기가 50팀 정도 있더라고요. 다른 곳도 보통 20팀 이상은 있었습니다. ㅎㄷㄷ 그리고 저는 보지 못했지만 저녁에 있는 조명쇼 시간도 감안하여 구경해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  여의도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에 꾸며진 H빌리지 LA GRANGE. 라 그랑지 리뷰입니다!^^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10:30 ~ 20:00

금요일 ~ 일요일 10:30 ~ 20:30

6층 식당가 10:30 ~ 22:00

휴무* 백화점 지정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