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여행

[파라스파라 서울. PARASPARA]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편의시설. 리뷰.

LaMo 2023. 1. 7. 22:37
300x250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올린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객실에 이어 제가 방문한 편의시설들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지난번 GARDEN HOUSE. 가든 하우스 객실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3.01.03 - [문화&여행] - [파라스파라 서울. PARASPARA]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가든 하우스. 리뷰.

[파라스파라 서울. PARASPARA]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가든 하우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지난 늦은 가을에 다녀온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2가지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파라스파라 서울은 5성급 호텔인 만큼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 호텔 이용객과 별도로 PRANA OWNERS 회원은 더 많은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데요. 저는 비록 회원이 아니지만 지인 덕분에 혜택들을 이용해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물론 숙박기간이 하루였기에 편의시설을 다 경험해 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경험한 걸 리뷰해 보겠습니다.^^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리셉션 건물 114동 로비.

저는 도착하자마자 실내 수영장 시설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회원들이 북한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옥상 인피니티풀장이 있기는 하지만 제가 방문한 시기는 늦가을이라 추워서 엄두가 안 났습니다. ㅎㅎ;;; 실내 수영장은 리셉션 건물인 114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영장, 헬스장 프런트.

로비에서 우측 복도로 가면 수영장, 헬스장 프런트가 있습니다. 프런트를 기준으로 왼쪽은 남자 탈의실, 오른쪽은 여자 탈의실로 가는 곳입니다.

탈의실 입구.

탈의실 입구가 넓습니다.^^ 탈의실 내부는 못 찍었네요. 탈의실은 넓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샤워장.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히 샤워를 해 줍니다. 샤워실이 넓네요. ㅎㅎ

샤워장 시설 내 비치된 수건들.

수건들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실내 수영장.

실내 수영장 모습입니다. 실내 수영장에는 총 4개의 풀장이 있어요. 2라인 메인풀, 바데풀, 키즈풀 그리고 자쿠지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네요. ㅎㅎ

넓은 수영장은 아니지만 이용자가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ㅎㅎ 평일 만세~

키즈풀.

옆 공간에 키즈풀이 있습니다. 조용합니다.^^

차분한 인테리어.

호텔 수영장이라 그런지 굉장히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이네요. ㅎㅎ 이용자가 많지 않아 자유롭게 수용장을 이용했네요. ㅎㅎ

객실동 옥상에 있는 파노라마 정원.

수영을 마치고 객실도 옥상에 올라가 봤습니다. 각 객실동 옥상에는 서울과 북한산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정원이 있어요.^^

북한산이 보입니다.^^

늦가을의 북한산이 보이네요.^^

좋네요. ㅎㅎ

아주 빨간 단풍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풍경이 멋집니다.^^

저 멀리 롯데타워도 보입니다.^^

우이동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모습입니다! 멀리 롯데타워가 보입니다.^^ 여기서 보니 서울은 지형이 굉장히 재미있는 거 같네요. ㅎㅎ

건너편 건물에는 인피니티 풀장이 있네요.^^

다른 객실동 옥상을 보니 인피니티 풀장이 보입니다. 날씨가 추운데도 인피니티 풀장에 이용자들이 있습니다. ㅎㅎ 대단하네요. ㅎㅎ

반응형
GRUZIYA 입구.

다음은 회원들만이 사용 가능한 GRUZIYA. 그루지야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루지아는 107동 1층에 위치한 회원 휴게공간이며 간식류와 음료 몇몇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라운지입니다.^^

아래 카드키를 터치하고 들어갑니다. ㅎㅎ

입장 시에는 리더기에 카드키를 터치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오전 9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멤버십 라운지 그루지야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네요.

고급스러운 산장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넓으며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애주가들에게는 정말 완벽한 장소입니다. ㅎㅎ

간단한 안주거리.

간단한 안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뮤직홀.

멤버십 라운지 내부에 안장서 마셔도 되고 전면에 위치한 뮤직홀에서 음악을 감상하며 마셔도 됩니다.

라이브 공연도 있네요. ㅎㅎ

공연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시간을 맞춰서 가면 라이브 공연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GRUZIYA에서 음료를 가져와 마실 수 있습니다.

뮤직홀 내부는 공연을 위해 굉장히 어두운 편입니다. ㅎㅎ

공연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 가요와 팝송 공연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와인 한잔 하며 공연을 관람하니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

산책로 안내판.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단지를 좀 둘러보기로 합니다. 숙박동 1층에 산책로 안내판이 있습니다. 산책 코스마다 소요시간이 적혀있어 보기가 쉽네요. ㅎㅎ

단지 내부도 돌아보고.

무작정 단지 내부를 둘러봅니다. 늦가을이지만 단풍 색상이 너무 멋집니다.^^

북한산 쪽도 다녀와 봅니다.^^

파라스파라 단지에서 나와 북한산 쪽도 다녀와 봅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요.

작은 폭포도 있습니다. ㅎㅎ 조경이 잘되어있네요.^^

다양한 공간이 있습니다.

계단식 폭포도 있습니다. ㅎㅎ

단지 입구에 스타벅스도 있어요.^^

단지 입구에는 스타벅스도 있으니 스타벅스 러버들은 이곳을 이용해도 되겠죠?^^

장점
· 다양한 편의시설.
· 멤버십 라운지에서 회원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와 간식.
· 서울 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호텔.

단점
· 일반 고객들은 이용 불가능하고 회원들만 이용 가능한 시설이 많음.

이상 북한산 자락 5성급 호텔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편의시설 리뷰입니다!^^


PARASPARA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