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강릉. 팔도 전복해물뚝배기] 전복해물뚝배기. 전복해물순두부. 리뷰.

LaMo 2020. 11. 9. 09:30
300x250

전복해물뚝배기.

강릉에 와서 해산물을 먹어줘야겠죠?^^ 강문해변 인근에 위치한 팔도 전복해물뚝배기에 와봤어요! 한약재를 포함한 20가지 재료로 끓인 육수로 만든 보양식 뚝배기라고 하네요! 저는 와이프와 평일 오후 1시가 좀 넘은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좀 한가한 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봅니다! 이 집의 메인 메뉴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복해물뚝배기예요. 저희는 전복해물뚝배기전복해물순두부 그리고 가자미튀김을 주문했어요. 각각 20,000원, 13,000원, 4,000원에 금액이 구성되어 있네요.^^

 

팔도 전복해물뚝배기 전면과 메뉴판.

기본찬 6가지가 세팅이 되었어요. 중간에 오징어 젓갈이 나오는데 이 집에서 잘 나가는 인기 반찬이라고 합니다. 별도로 오징어 젓갈을 판매하기도 하네요. 직원분이 세팅해 주면서 오징어 젓갈을 밥과 김에 싸 먹으면 굉장히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 봤어요. 오징어 젓갈이 짜지 않고 맛있네요.^^ 공깃밥은 꼬들하지 않고 좀 눅눅한? 밥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꼬들한 밥을 더 선호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기본찬 구성입니다.^^ 가운데 오징어 젓갈을 밥과 함께 김에 싸먹으면 맞난다고 하네요~

 

 

곧 메인 메뉴인 전복해물뚝배기와 전복해물순두부가 나왔습니다! 전복이 열기에 자극받아 계속 꿈틀거리네요! 전복이 신선하다는 거겠죠!!!^^ 양은 적지 않아 보입니다~ 국물은 깨끗하고 시원합니다. 홍합과 조개도 양은 충분하네요!^^ 아래 살아 움직이는 전복 영상을 올려봅니다~^^

 

전복해물뚝배기. 전복이 살아 움직여요~

살아 움직이는 전복~

 

전복해물뚝배기도 팔팔 끓네요. 뚝배기가 뜨거우니 조심해야 해요! 순두부에도 전복이 살아 움직입니다. 여기에는 전복은 하나만 들어가 있네요.^^;;; 맛은 매콤하고 시원합니다!

 

전복해물순두부도 국물이 매콤하고 시원하네요!

주문한 가자미튀김도 먹어봅니다. 크기는 한 20cm 좀 넘는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살이 부드럽게 잘 튀겨졌고 맛있네요.

 

가자미튀김도 주문했습니다!^^

장점

· 신선한 전복을 먹을 수 있고 요리가 맛있다.

· 인기 반찬인 오징어 젓갈이 맛있다.

 

단점

· 층고가 높고 공간이 넓어 사람이 많으면 소음이 좀 크다.

 

이상 강릉 팔도 전복해물뚝배기 리뷰입니다! 추천할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