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강릉. 한우돈가] 문어갈비탕. 리뷰.

LaMo 2020. 11. 8. 09:30
300x250

강릉 한우돈가 문어갈비탕

강릉에서 맛본 한우돈가 문어갈비탕 포스트 해 봅니다. 와이프와 맛있게 먹을 곳을 찾다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강릉 중앙시장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문어갈비탕과 한우육회비빔면이 메인 메뉴인 식당입니다. 문어갈비탕은 '보통' 크기와 '특' 크기가 있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문어갈비탕 보통을 각각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문어갈비탕 '보통' 크기 금액은 15,000원이고 보통도 양은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한우돈가 전면과 내부 메뉴판.

가게 이름은 한우돈가인데 문어갈비탕은 미국산 소고기가 사용되네요.^^;;; 그래도 한우육회비빔면은 한우이네요.^^ 한가한 시간 때에 방문하여 식사하는 사람은 몇 명 없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문어갈비탕.

문어갈비탕을 처음 먹어봅니다! 국물을 맑고 깔끔하고 문어는 약간 질긴감이 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고기는 생각 밖으로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문어 맛보러 갔다 고기 맛에 더 빠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고기양도 많아 좋았습니다. 서울에서는 생각도 못할 금액과 양 인 것 같아요!! 고기와 문어를 같이 먹어서 그런지 어느 정도 기운이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만약에 강릉에 살고 있다면 회식하기 좋은 식당인 곳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어 또다시 찾아오게 된다면 한우육회비빔면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문어는 살짝 질기나 맛은 괜찮아요.^^

장점

· 금액 대비 양이 적지 않다.

·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가 부드럽다.

· 서울에서는 접할 수 없는 금액과 양의 음식이다.

 

단점

· 문어갈비탕에 쓰인 고기는 미국산이다.

· 문어가 살짝 질긴 느낌이 있다.

 

이상 강릉 한우돈가 문어갈비탕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