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조개상회. 강릉점] 3단조개구이. 리뷰.

LaMo 2020. 11. 4. 18:25
300x250

3단조개구이

강릉에 왔으면 해산물을 꼭 먹어야겠죠?!!^^ 회, 대게 그리고 조개 등 먹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가격 대비 괜찮은 곳 찾다 조개상회를 발견했어요. 인터넷 평도 나쁘지 않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회나 대게도 먹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회를 잘 못 먹고 가격도 많이 비싸서 조개로 정했어요!!^^ 커피 먹은 조개라고 커피로 해감시킨다고 홍보를 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안목해변 강릉 카페거리 근처입니다. 해변에 접한 도로에 위치하여 강릉 해변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조개상회 전면과 입구

와이프와 늦은 오후 강릉역에 도착해서 바로 와서 인지 아직 사람이 별로 없던 시간이었어요. 해변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아쉽게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3단조개구이, 4단조개구이 중 고민을 하다 직원분이 2명은 3단으로 양이 괜찮다고 해서 3단조개구이로 시켰습니다.  우선 먹어보고 해물라면이나 추가할 생각이었어요. 소맥이 빠질 수 없으니 소주와 맥주도 시켰습니다! ㅎㅎ

 

기본찬과 소맥 그리고 3단조개구이

 

 

기본 찬이 세팅되고 소주와 맥주 그리고 드디어 3단조개구이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릴 위에 조개와 소스를 올려놓고 잘 구워지기를 기다립니다!!!

3단조개구이

어느 정도가 잘 구워진 건지 잘 파악이 안 되어 좀 기다렸어요;;;; 10월 말 날씨 때문인지 불 세기가 약한 건지 잘 안 구워지는 느낌이 있었으나 열기가 많이 나는 핫스폿을 찾은 후 잘 구워 먹었습니다.

 

3단조개구이와 조개추가

조개들이 입을 벌리고 하나하나씩 먹어줍니다! 커피 먹은 조개라고 커피 원두로 해감을 했다고 하는데 제 미각이 그리 좋지 않아 딱히 커피 향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 별도의 식사를 따로 주문하지 않아 3단조개구이는 둘이 먹기에 조금 아쉬워서 조개 추가를 했습니다. 사실 해물라면과 조개추가 사이에서 고민을 했지만 라면보단 조개를 더 먹 자하여 조개 추가를 했어요. 와이프와 둘이서 3단조개구이와 조개 추가를 먹으니 배가 어느 정도 불러왔습니다. 조개를 너무 많이 먹었는지 살짝 짠맛이 입에 머무네요...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굳이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난 후 잔해...

배불리 먹고 나니 밖 바닷가 풍경이 보이네요.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먹고나니 강릉 바닷가가 눈에 들어옵니다^^ 배가불렀으니 해변가를 걸어도 좋겠네요~^^

먹고나니 보이는구나~

메뉴 가격은 시즌마다 다를 수 있지만 3단조개구이에 조개추가, 소주 하나 그리고 맥주 두병에 금액은 정확히 8만 원 나왔어요. 가격은 적정하다고 생각되네요^^

 

장점

· 강릉 바닷가를 배경에 두고 먹을 수 있다. (비록 금강산도 식후경이지만^^;;;)

· 공간이 넓어 쾌적하다.

· 내가 먹어본 3단조개구이는 맛있었다.

· 다 먹고 바닷가 산책 가능하다.

· 가격이 적당한 것 같다. 소규모 회식하기 좋을 듯하다.

 

단점

· 커피 먹은 조개라고 조개로 해감을 했다고 하는데 큰 차이점은 못 느꼈다.

· 그릴 위치에 따라 불 세기가 달라 잘 살펴보고 구워야 한다.

 

이상 강릉 조개상회 3단조개구이 리뷰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