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프랑스 전통 디저트. 리뷰.

LaMo 2022. 7. 25. 23:50
300x250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프랑스 전통 디저트 카페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포스팅해 봅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보다는 6호선 상수역에 더 인접해 있으며 극동방송 건물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프랑스 요리학교 출신의 셰프님이 선보이는 프랑스 디저트 카페로 프랑스의 레시피를 그대로 전해준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영업시간

월~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12:30 ~ 22:00


르쁘띠푸 입간판.

르쁘띠푸 홍대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찾아가기가 살짝 어려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지인가 찾아가다 처음은 그냥 지나쳤었네요. ㅎㅎㅎ 

르쁘띠푸 입구.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르쁘띠푸 입구가 있어요.^^

매장 내부.

매장 인테리어는 약간 올드한 느낌이 있지만 르쁘띠푸 연남점은 최근에 오픈했는지 좀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거 같네요. ㅎㅎ

프랑스 느낌의 장식.

프랑스 느낌의 장식으로 둘러싸인 인테리어입니다.^^

다양한 상패들.

다양한 상패가 전시되어 있네요. ㅎㅎ

조용하니 좋습니다.^^

2층이라서 그런지 매장은 조용한 편입니다.^^

카운터. 블루리본이 많네요. ㅎㅎ

카운터의 블루리본 스티커 개수가 맛집 인정을 해 줍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음료 메뉴.
마카롱 가격.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마카롱들이 맛 신선하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다양한 케이크들.

마카롱 외에도 마카 롤, 밀푀유 등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어요.^^

밀푀유 클래식.

저희는 바릴라 타르트(7,800원)밀푀유 클래식 솔티카라멜(6,200원)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음료와 케이크이 나왔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니 음료와 케이크를 갖다 주시네요. ㅎㅎ 방문한 날이 더웠지만 케이크가 있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셔줍니다.^^

바닐라 타르트. 7,800원.

먼저 바닐라 타르트(7,800원)입니다. 모양이 모난 곳 없이 깔끔하네요. ㅎㅎ

바닐라가 가득하네요.^^

바닐라 크림이 가득 있어요.^^ 맛은 깔끔하고 달달하니 커피와 잘 어울리네요. ㅎㅎ

밀푀유 클래식 솔티카라멜. 6,200원.

밀푀유 클래식 솔티카라멜(6,200원)은 단짠의 조화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파이가 겹겹이 바삭하니 식감도 좋네요.^^

 

장점

· 프랑스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진 빵과 케이크.

· 커피도 괜찮고 케이크가 정말 맛있음.

 

단점

· 애매한 2층 위치.

· 살짝 아쉬운 인테리어.

 

이상 프랑스 전통 디저트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리뷰입니다!^^


Le Petit Four

르쁘띠푸 홍대본점

 

영업시간

월~토요일 11:30 ~ 22:00

일요일 12:3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