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부산역. 파이&퐁듀 만주] 부산 3대 빵집. 선물하기 좋은 빵. 리뷰.

LaMo 2022. 7. 23. 23:28
300x250

B&C 파이&퐁듀 만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부산 3대 빵집 B&C(비엔씨)에서 판매하는 파이&퐁듀 만주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파이 만주 8개가 들어있는 세트로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매장이 부산역에도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이나 출장 갔다가 올라올 때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습니다. ㅎㅎ

파이&퐁듀 만주.

유명하다고 하니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맛있게 먹는 팁!^^

맛있게 먹는 팁을 보니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ㅎㅎ

갈색빵만 8개.^^

팥앙금이 들어있는 갈색빵 8개 세트입니다.^^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흰색빵도 있는데 이번에는 갈색빵만.^^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색깔부터가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지름은 대략 5.5cm.

크기는 지름이 대략 5.5cm이고 두께는 3.5cm 정도이네요.

두께는 대략 3.5cm.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네요. ㅎㅎ 하지만 내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봐야겠죠?^^

반응형

반을 갈라보니 팥앙금이 가득합니다.^^

반을 갈라보니 팥앙금이 정말 가득 차 있어요.^^ 맛은 달달하니 맛있고 빵 부분도 맛있네요. ㅎㅎ 깨끗한 맛이에요. ㅎㅎ 전자레인지에도 살짝 데워서 먹어봤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단 맛이 더 나고 빵도 부드러워져서 더 맛있네요. ㅎㅎ 취향에 따라먹으면 될 것 같아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장점

· 선물용으로 좋음.

· 달달하니 맛있고 부드러움.

 

단점

· 크기에 비해 금액이 살짝 비싼 것 같음.

 

 

이상 부산 3대 빵집 B&C 파이&퐁듀 만주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