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ruyerre. 브로이어] 벨기에 초콜릿. 트러플 컬렉션. 리뷰.

LaMo 2022. 7. 13. 19:50
300x250

Bruyerre Truffe Collection. 브로이어 트러플 컬렉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 받은 초콜릿 리뷰 올려봅니다. 벨기에 초콜릿 Bruyerre Truffe Collection. 브로이어 트러플 컬렉션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브로이어는 프랑소와 레옹이 1909년 벨기에 설립한 제빵, 제과점입니다. 100년이 훨씬 넘은 전통이 있는 제빵, 제과점이네요. ㅎㅎ 브로이어에서는 헤이즐넛 프랄린이 유명하며 아직도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생산한다고 합니다. 과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쇼핑백에 담겨있는 패키지 박스.

고급스러운 쇼핑백에 초콜릿 박스가 들어있어요.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리본까지 선물용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LA PASSION DU CHOCOLAT. 초콜릿에 대한 열정!!!
Truffe Colleciton. 트러플 컬렉션.

브뤼셀, 파리, 런던, 도쿄, 서울에서 판매가 되고 있나 봅니다. ㅎㅎ 근데 왜 파리 영문 첫 글자는 소문자로 되어있지. 실수인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가? 궁금하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 볼까요?^^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 볼까요?^^

신경을 많이쓴 패키지 박스. ㅎㅎ

오~ 박스 내부도 신경을 쓴 듯하네요. ㅎㅎ

작은 카드를 살펴 봅니다.

간략한 정보가 적힌 작은 카드가 들어있어요!^^

다양한 초콜릿 종류들.^^

다양한 초콜릿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

커버를 들어올리면 초콜릿 11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커버를 열면 브로이어 초콜릿 11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고급지게 생긴 초콜릿이네요. ㅎㅎ

브로이어에 관한 정보.^^

브로이어 초콜릿에 대한 정보가 길게 적혀있습니다. 금색으로 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트러플, 누왁, 트러플 카라멜, 트러플 베유레.

11종의 초콜릿을 한번 자세히 볼까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코르빌, 펠르 프랄린, 펠르 카페, 트러플.
누왁, 마논 피스타치, 펠르 프랄린.
누왁. 헤이즐넛 프랄린과 바삭한 RICE가 포함된 밀크 초콜릿.

복숭아 씨처럼 생긴 누왁을 먹어봅니다. ㅎㅎ 설명을 보니 쌀이 내부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RICE가 보이네요. ㅎㅎ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트러플.

다음은 트러플을 먹어봅니다.^^ 내부에 크림이 사각 모양으로 들어있어요. 전반적으로 고급진 맛입니다. ㅎㅎ

크림이 사각으로 들어 있네요. ㅎㅎ

이상 벨기에 초콜릿 Bruyerre Truffe Collection. 브로이어 트러플 컬렉션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