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 나만 알고 싶은 평창동 힐링 카페. 리뷰.

LaMo 2022. 7. 5. 17:17
300x250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지인들과 평창동에 위치한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매번 가본다 가본다 하다가 평창동에 갈 일이 있어 갔다 시간이 남아 방문하게 되었네요.^^ 평창동 자체가 대중교통이 편리하지 않고 이엔갤러리도 꽤 높은 곳에 위치하기에 자가용이나 택시를 이용하길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ㅎㅎ 그래도 다행인 건 마을 버스정류장이 갤러리 건물 바로 옆에 있긴 합니다.^^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PM ~ 6PM


모던한 건물의 이엔갤러리/카페.

이엔갤러리/카페 건물은 모던하고 구성이 정제되어 있습니다. 외부 마감도 라이트 그레이 계열로 되어있어 차분함이 느껴지는 건물입니다.

건물이 심플하니 멋집니다. ㅎㅎ

무게감이 느껴지는 건물로 뒤쪽 숲과 대조되어 웅장함이 느껴지네요.^^

외국 느낌의 초인종.

초인종이 꼭 외국 같습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요소들이 깔끔하고 심플하니 좋네요.^^ 취향저격.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카페 내부도 깔끔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카페 내부 공간이 크더라고요.^^ 마룻바닥의 우드와 은은하고 따듯한 조명이 공간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거 같습니다.^^

마룻바닥과 은은한 따뜻한 조명이 잘 어울립니다.^^

잔잔하니 모난 곳 없는 공간인 거 같네요.^^

큰테이블과 창가쪽 바 테이블.

작업을 하고 책 읽기에도 좋은 분위기의 공간입니다. ㅎㅎ 기회가 되면 창을 바라보며 작업을 해 보고 싶네요. ㅎㅎ 근데 여기까지 오기가 너무 머네요.... ㅎㅎㅎ  

카운터.
메뉴는 심플합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음료는 총 4 종류이고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에 음료만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음료를 기다리며.

주문하고 음료를 기다리며 카페 내부를 더 살펴봅니다.^^

공예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공예품도 판매하는 것 같네요. 뭐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ㅎㅎ

심플한 목재 트레이.

목재 트레이. 목재의 종류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니 멋집니다!^^

울퉁불퉁 유리잔. ㅎㅎ

울툴불퉁한 유리잔. ㅎㅎ 아이디어가 재미있는 거 같아요. ㅎㅎ

핸드드립 커피가 준비되고 있어요. ㅎㅎ

다시 카운터로 돌아와 주문한 드립 커피 준비과정을 봅니다. ㅎㅎ

기대기대해 봅니다. ㅎㅎ

왼쪽은 따뜻한 드립 커피 그리고 오른쪽은 아이스.^^ 음료가 완성되어 트레이에 음료를 담고 밖 공간으로 출발~

반응형

실내 말고 외부 공간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이엔갤러리/카페의 장점 중 하나인 외부 공간으로 음료를 들고나갑니다. 갤러리 부지 내 작은 산책길을 따라 올가 가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꼭 가봐야 하는 공간입니다.^^

산 속 같은 곳에서 마실 수 있어요.^^

비록 캠핑 의자이지만 분위기는 귣귣!!!^^

평창동 뷰.

위에 올라오니 뷰가 좋습니다.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멀리까지 잘 보이네요.^^

서울 뷰.

평창동 뷰에 이어 서울 뷰도 감상해 줍니다.^^

주문한 음료들.^^
블루베리 에이드.
여름엔 시원한 음료로. ㅎㅎ

통나무 위에 트레이를 올려놓고 외부공간을 느껴 줍니다. 사실 외부 공간 느끼느라 음료 맛이 어땠는지는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좋았던 거 같은데 분위기를 느끼느라 음료에는 집중을 못했습니다. ㅎㅎ

북한산 뷰.

저는 북한산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정말 힐링하고 갑니다.^^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고 정리하고 내려갑니다. ㅎㅎ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시간이 되어 정리하고 내려갑니다. ㅎㅎ

늦은 오후가 되니 해가 벌써 많이 기울었네요. ㅎㅎ

장점

· 멋진 공간, 멋진 외부 공간.

· 힐링되는 외부 공간.

· 숲과 도시를 바라보는 전망.

 

단점

· 찾아오기가 쉽지 않음.

 

이상 평창동에 위치한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 리뷰입니다.!^^


EN Gallery/Cafe

이엔갤러리/카페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PM ~ 6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