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의정부평양면옥. 잠원동] 신사역과 논현역 사이. 평양냉면 집. 리뷰.

LaMo 2022. 6. 29. 09:47
300x250

의정부평양면옥.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운 열기를 식혀줄 평양냉면 집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 지인과 잠원동에 위치한 의정부평양면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의정부평양면옥은 의정부 평양면옥, 필동면옥, 을지면옥과 자매점인 곳으로 50년 전통의 맛을 이어가고 있는 곳이에요. 논현동에 일이 있어 갔다가 번개로 지인과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의정부평양면옥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AM ~ 9PM


의정부평양면옥.

의정부평양면옥은 신사역과 논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세대 건물들 있는 골목에 자리 잡고 있어서 처음에는 잘못 찾아온 줄 알았어요. ㅎㅎ 발렛 주차도 가능하며 발렛비는 2,000원이에요.^^

50년을 이어온 전통 평양냉면의 맛.^^

의정부평양면옥, 필동면옥, 을지면옥은 자매점으로 평양냉면의 맛을 50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맛보러 안으로 고고!!!

2층 실내 모습.

평일 점심시간을 좀 지난 시간대라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ㅎ

2층 실내 모습.

밖이 보이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메뉴 및 가격.^^

메뉴를 볼까요? 금액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좀 금액이 나가는 편입니다.^^;;; 저희는 평양냉면, 제육편육반반 그리고 만두반을 주문했어요. 다행히 반개짜리 메뉴들이 있긴 합니다. ㅎㅎ

기본 찬과 소스 세팅. 젓가락이 빠졌네요. ㅎㅎ

기본 반찬과 제육편육를 찍어먹을 소스가 준비됩니다.^^

만두반.

만두반(6,000원)이 먼저 나왔어요. 접시만두의 반개 메뉴로 총 3개의 만두가 나옵니다.^^ 지인과 저는 사이좋게 나워서 1개 반씩 먹어줬어요. ㅎㅎㅎ

깔끔하니 맛있어요.^^

맛이 깔끔하니 좋습니다.^^ 만두피, 만두소 둘 다 자극적이지 않고 조화가 잘 맞네요. ㅎㅎ

제육편육반반.^^

다음은 제육편육반반(28,000원)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적당히 입에 즐거움을 줄 있는 정도입니다.^^ 

좋습니다. ㅎㅎ

제육편육 역시 맛있습니다!^^

반응형

냉면.^^

마지막으로 평양냉면(13,000원)이 나왔어요. 국물이 깔끔해 보이네요.^^

향기 깊고 깔끔합니다.^^

평양냉면은 호불호가 많이 있는 음식 중 하나죠?^^ 저도 사실 예전에는 평양냉면의 맛을 잘 모르다가 몇 년 전부터야 그 맛을 조금씩 느끼기 시작했어요. ㅎㅎ 그 맛을 느끼기까지 시간이 좀 걸린 것 같네요. ㅎㅎ 평양냉면 초보이지만 이곳의 평양냉면의 향은 깊고 깔끔했어요!^^ 같이 방문한 지인이 알려준 팁이 있는데 평양냉면에 후춧가루를 뿌리면 육수 향이 더 깊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발 시도해 봤더니 확실히 육수 향이 더 부각되는 효과가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향을 더 깊게 맛보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면도 귣귣!^^

장점

·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음.

· 평양냉면 향이 깊고 맛있음.

 

단점

· 금액이 살짝 나감.

 

이상 잠원동 의정부평양면옥 리뷰입다!^^

 


의정부평양면옥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AM ~ 9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