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녹기전에] 대흥역. 경의선 숲길 인근. 신선한 아이스크림. 리뷰.

LaMo 2022. 5. 22. 09:56
300x250

녹기전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경의선 숲길 산책하다 들린 아이스크림 매장 녹기전에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저녁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기에는 좀 늦을 것 같아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었어요. 저녁시간 방문이고 매장이 경의선 공원 인근에 위치하다 보니 방문객들이 꾸준히 있는 거 같네요. ㅎㅎ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든다고 하니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


녹기전에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요일 정오~10PM

일요일 정오~8PM

화요일 정기휴무


간판 대신 시계.^^

녹기전에는 간판 대신 시계가 달려 있어요. 영업시간 때문에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시계 디자인이 멋지고 간판대신 시계가 달려있는 게 재미있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처럼 색상이 알록달록한 책들.^^

내부 공간은 크지 않습니다. 크지 않은 공간에 다양한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책들 색상이 아이스크림처럼 알록달록하네요.^^

재미있는 소품들.^^

피카소의 그림과 녹고 있는 아이스크림 소품이 재미있네요. ㅎㅎ

도전장. ㅎㅎ

장인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목판. ㅎㅎ

피에로스크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메뉴~

메뉴는 기본이 두 가지 맛이면 4천 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포장 메뉴도 있고 기다리며 보니까 배달 어플로 배달도 가능한 거 같더라고요. ㅎㅎ 금액은 적절한 금액인 거 같아요.^^

반응형

다양한 아이스크림들.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 맛나 보입니다. ㅎㅎ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누텔라, 쑥 절미, 피넛버터 ㅎㅎ 새롭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주방.

맛은 정말 깔끔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맛인 거 같아요. 뉴텔라의 경우 살짝 더 달았으면 좋을걸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맛이 깔끔하고 좋아요!^^

장점

· 매장에서 만드는 신선한 아이스크림.

·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음.

 

단점

· 실내 공간이 협소하여 앉을자리가 많지 않음.

 

이상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녹기전에 리뷰입니다!^^


녹기전에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요일 정오~10PM

일요일 정오~8PM

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