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 인테리어가 이쁜 중식당. 리뷰.

LaMo 2022. 5. 11. 10:08
300x250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방문했던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 리뷰 올려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과 같은 브랜드로 홍콩&멕시칸 레스토랑이었던 SMT 라운지와 다르게 이번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은 중식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SMT 라운지 방문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2021.09.06 - [음식&카페&식당] -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 홍콩&멕시칸 레스토랑. 리뷰.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 홍콩&멕시칸 레스토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토랑 리뷰 올립니다.^^ 오늘은 THE HYUNDAI SEOUL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SMT Lounge.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입니다.^^ 평일 오후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EATALY에 웨이팅이 너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이번에 방문한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은 이태원에 위치한 몬드리안 호텔(Mondrian Seoul)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몬드리안 호텔은 이전 캐피탈 호텔을 리노베이션 하여 2020년 말에 오픈한 호텔이에요. 호텔 사진은 담지 못했지만 인테리어 요소가 재미있고 내부에 다양한 가게들도 위치하니 기회가 되면 방문해 보는 것도 추천해 봅니다. ㅎㅎ


SMT China Room - Mondrian Seoul

SMT 차이나룸 - 몬드리안 호텔점

 

영업시간

매일 11:30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30PM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SMT 차이나룸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되었어요. 고급지면서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게 디자인한 부분이 느껴집니다.^^ 천장이 반사되는 거울 소재로 공간감을 높여주었네요. 아무래도 오래된 호텔을 리노베이션 해서 층고가 요즘 건물에 비해 많이 낮았을 텐데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ㅎㅎ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들.^^

바 부분도 안정감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조명 색과 조도도 알맞게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도로변 가로수길 쪽으로 큰 창이 있어 개방감도 있네요.^^

인테리어가 좋네요.^^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와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네요. ㅎㅎ

룸도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별도의 룸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예약했을 때는 룸에 자리가 없었는데 다행히 방문 시 예약이 취소가 되었는지 룸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귣귣!

메뉴판.

자리를 잡으면 총 3개의 메뉴판이 준비가 됩니다. 하나는 코스 메뉴(분홍), 하나는 식사 메뉴(파랑), 마지막 메뉴(여눋)는 주류... 겠죠? ㅎㅎ 확인을 못했네요. ㅎㅎ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깔끔합니다. 신경을 썼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 찬과 소스통. ㅎㅎ

주문을 하니 기본 찬들이 세팅되어 나오네요. 짜사이, 오이절임, 땅콩 튀김. ㅎㅎ 그리고 소스통이 준비되는데. 친절하게? 스티커를 붙여놨습니다. 간장, 홍식초, 흑식초, 고추기름. 소스 통과 스티커는 약간 이 공간과 디스 매치한다는 느낌이 들지만... 뭐 소스 구별을 못하겠다는 고객들의 민원이 있었겠죠? ㅎㅎ

반응형

하가우(수정 새우 딤섬). 12,0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하가우(수정 새우 딤섬) 12,000원이 먼저 나왔어요. 딤섬은 뜨거우니 항상 조심조심! ㅎㅎ

소룡포. 12.000원.

다음은 소룡포 12,000원이 나왔습니다. 역시 뜨거우니 조심히 먹어줍니다. ㅎㅎ 맛은 있는데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닌 거 같아요. 기본은 하는 맛입니다.^^

해물 누룽지 탕. 40,000원.

다음으로 해물 누룽지 탕 40,000원이 나왔어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지만 누룽지가 들어있는 뚝배기에 뜨거운 소스를 부어주는 퍼포먼스?가 있습니다. ㅎㅎ 뚝배기와 받침대를 한식당에서 많이 봐서 그런지 뚝배기 디자인이 차이나룸에 맞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약간 돌솥비빔밥에 담긴 느낌이 강해서요. ㅎㅎ 내용물들은 깔끔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비빔밥 뚝배기 비쥬얼. ㅎㅎ

다른 식사류도 주문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쌀과 국수류의 식사 메뉴 금액은 10,000~20,000원 정도에 구성이 되어있어요. 맛은 살짝 짰던 거 같지만 기본은 하는 거 같네요. ㅎㅎ 레스토랑의 위치, 공간 인테리어나 분위기, 금액에 비해서 음식과 서비스는 약간 서툴고 아쉽다는 리뷰가 많은데 그 부분은 저도 어느 정도 동의할 것 같습니다.

 

장점

·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소품들. 개방감 있는 공간.

· 볼거리가 있는 몬드리안 호텔 내에 위치.

 

단점

· 멋진 분위기와 금액에 비해 살짝 아쉬운 음식과 서비스.

 

이상 SMT 차이나룸 몬드리안 호텔점 리뷰입니다!^^


SMT China Room - Mondrian Seoul

SMT 차이나룸 - 몬드리안 호텔점

 

영업시간

매일 11:30AM~10PM

브레이크 타임 3PM~5:3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