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삿포로식 양갈비 전문점. 리뷰.

LaMo 2022. 6. 20. 11:02
300x250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삿포로식 양갈비 전문점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지인과 방문을 한 곳으로 삿포로식 양갈비 전문점입니다. 저는 삿포로식 양갈비는 처음 접해보는지라 기대를 하며 방문하였어요. ㅎㅎ 데블스램&펍은 송파구에도 있고 남양주와 광명에도 매장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한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은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 구역에 위치하며 지하철 8호선 남위례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 당시 남위례역에서 내려 매장까지 걸어갔는데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자리 잡고 있네요. 지인 말로는 유명한 곳이 몇몇 있다니 다음에 다시 와봐야겠어요. ㅎㅎ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영업시간

매일 12PM~11PM


밖이 보여 시원한 자리. 날씨가 좋네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에 방문했어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창이 열리는 시원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날씨가 살짝 더웠지만 하늘이 맑아 밖을 보며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ㅎㅎ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이 준비됩니다. 수저는 없고 젓가락만 세팅이 되고 양배추 토마토 샐러드와 소스가 준비됩니다. ㅎㅎ

메뉴판.

메뉴판을 한 번 볼까요? ^^

악마의 양고기. ㅎㅎ

악마의 양고기. ㅎㅎ

양고기 및 식사 메뉴.

저희는 우선 30인분 한정 판매된다는 프리미엄 프렌치렉을 주문했어요. 프렌치렉은 1인 기준 140g이며 금액은 29,000원입니다. 다른 메뉴는 우선 프렌치렉을 먹어본 다음 정하기로 했네요. ㅎㅎ

소스, 탕, 2차 안주 메뉴.

소스, 탕, 2차 안주 메뉴는 그냥 사진만 찰칵!^^

반응형

연태 고량주.^^

연태 고량주도 주문해 줍니다. 저는 요즘 술을 줄이는 중이라 입가심으로 딱 세 잔만... ㅎㅎㅎ 양고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프리미엄 프렌치렉.

프리미엄 프렌치렉이 징기스칸 불판에 올려집니다. ㅎㅎ 기름이 장난 아니게 튀네요. 무슨 기름 분수쇼인 줄... ㅎㅎㅎ

프리미엄 프렌치렉.

직원분이 구워 줍니다. 구워지는 소리도 많이 나고 연기도 많이 나요. ㅎㅎㅎ 다들 고기 구워지는 거 보느라 대화 불가능.^^;;;

프리미엄 프렌치렉.

냅킨으로 손잡이를 만들어 줍니다. 고기 위에 소스를 묻힌 고추를 올려주고 먹어줍니다. 맛은 부드럽고 좋으며 비린 맛이 하나도 없네요.^^ 소스와 고푸하고의 조화도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양갈비.

프렌치렉을 다 먹고 양갈비(1인당 220g/29,000원) 도 주문해 봅니다. 역시 기름과 연기가 많이 나고 ㅎㅎ 역시 맛이 좋네요. ㅎㅎ 얘기하고 먹느라 정신 팔려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마늘밥(3,000원)도 꽤 맛있어요.^^

 

장점

· 부드럽고 맛있음.

 

단점

· 기름이 많이 튐.

· 금액이 높은 편임.

 

이상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리뷰입니다!^^


데블스램&펍 위례신도시점

 

영업시간

매일 12PM~11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