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리뷰. feat. KUDOS 쿠도스커피로스터즈

LaMo 2022. 7. 19. 09:57
300x250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 인근 카페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날씨가 습하고 더워지니 냉방도 잘되며 넓고 쾌적한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이 조건에 딱 알맞은 카페를 최근에 찾았답니다. ㅎㅎ 바로 공덕역 서울서부지방검찰청 바로 옆에 위치한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인데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방문했는데 지금 같은 이 날씨에 딱 좋은 카페인 거 같습니다.^^ 비파티세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로 유명하며 국내에는 서울 강남에 2곳 그리고 제가 방문한 공덕점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비파티세리는 KUDOS 쿠도스커피로스터즈라는 원두 납품 업체와 같은 공간에 운영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커피 맛도 기대가 되는 곳이기도 하네요.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매일 10AM ~ 10PM

설날(구정), 추석 당일 휴무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공덕에 위치한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옆 연식이 좀 되어 보이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근에 마포경찰서도 있고 또 서부지검 옆이라... 드라마 <비밀의 숲>이 생각나네요. 황시목 검사하고 한여진 경감이 근처에 있으려나... ㅎㅎㅎ

비파티세리 입구.^^

건물이 연식은 좀 되었지만 작지 않은 건물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계단부터가 건물의 크기를 알려주는 듯하네요. 계단부터가 우리 내부 공간 크다는 걸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입간판.

입구 입간판에 운영시간과 커피 금액이 적혀있네요. 금액은 일반적인 금액 같습니다. ㅎㅎ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

내부 공간을 넓고 층고도 일반 건물보다 높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라고 생각했을 때 꽤 높은 층고이네요.ㅎㅎ

공간이 넓어요!^^

좌석 수에 비해 공간이 넓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쾌적하네요.^^ 오전 점심시간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북적이지도 않고 좋습니다.^^

로스팅하는 공간도 있어요!

공간 한쪽 끝에는 쿠도스로스터즈 로스팅 공간이 있어요. 여기서 나오는 원두로 바로 커피를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ㅎㅎ 기대가 됩니다!^^

일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ㅎㅎ

공간이 쾌적해서 그런지 카페에서 작업을 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노트북 들고 작업하러 와야겠어요!^^

공간이 시원시원하니 좋습니다.
카운터. 주문을 해 줍니다.

기다란 카운터에서 빵과 커피를 주문합니다.^^

초콜릿 케이크.

케이크들이 신선하고 보기만 해도 맛나 보이네요!!^^

타르트.

점심 먹기 전이라 케이크하고 쿠키만 주문을 했네요. ㅎㅎ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공간이 넓은만큼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픽업 장소.

주문한 음료가 나와 픽업 고고!

반응형

초콜릿 케익과 쿠키를 주문했어요.

먼저 초콜릿 케이크(3,500원)와 쿠키(3,500원)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달달해 보입니다. 쿠키는 정말 달아요. 제 혀가 녹는 줄 알았어요. ㅎㅎ 엄청 단거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ㅎㅎ

초콜릿 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쿠키가 너무 달아서 그런지 초콜릿 케이크는 굉장히 부드럽네요. ㅎㅎ 맛있습니다!^^

음료가 나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5,500원)와 라떼(6,000원)을 주문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ㅎㅎ

커피맛은 사람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한 향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ㅎㅎ

라떼~^^

얘기를 나누며 케이크와 음료를 마시다 보니 점심시간 때가 되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씩 북적이기 시작하네요. ㅎㅎ 황시목 검사하고 한여진 경감은 안 왔으려나? ㅎㅎㅎ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몰려옵니다.^^

장점

·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 넓고 쾌적한 공간.

· 쿠도스로스터즈의 깔끔한 커피.

 

단점

· 딱히 없으나 냉방기 바람이 살짝 강함.

 

이상 공덕역 서울서부지방검찰청 바로 옆에 위치한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리뷰입니다!^^


b patisserie

비파티세리 공덕점

 

매일 10AM ~ 10PM

설날(구정), 추석 당일 휴무


 
반응형